선착순 10만 포인트 혜택
[서울=뉴스핌] 정태이 기자 = CJ CGV는 2026년 병오년 '붉은 말의 해'를 맞아 설 연휴 기간 영화 관람의 즐거움을 더할 무비 레이스(Movie Race) 콘셉트의 이벤트 '2026 러닝타임 레이스'를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2026 러닝타임 레이스'는 오는 11일부터 22일까지 CGV에서의 누적 영화 관람 시간을 기반으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참여형 이벤트다. 관람 시간을 '러닝타임(달린 거리)'으로 환산해 마치 레이스를 완주하듯 단계별 보상을 받을 수 있도록 구성했다.

이벤트 기간 중 누적 관람 시간 100분을 달성하면 2D 영화 4천 원 할인쿠폰과 매점 콤보 3천 원 할인쿠폰을 제공한다. 200분을 달성한 고객에게는 팝콘 무료 쿠폰과 VIP 점수 500점을 지급한다.
특히 300분 이상을 달린 고객을 위한 특별한 선물도 마련했다. 가장 빠르게 300분에 도달한 선착순 10명에게는 CJ ONE 포인트 10만 점을 기간 내 가장 많은 거리를 달린(최다 관람) 참가자 10명에게는 순금 말을 증정해 레이스의 재미를 더할 예정이다.
참여를 원하는 고객은 CGV 모바일 앱 이벤트 페이지에서 '참여하기' 버튼을 클릭하면 된다. 이후 영화 관람 시 자동으로 응모되며, 레이스에 참여만 해도 2D 영화 3천 원 할인쿠폰이 제공된다. 본인의 도달 거리는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다.
'2026 러닝타임 레이스'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CGV 모바일 앱에서 확인 가능하다.
성호경 CJ CGV IMC팀장은 "극장에서 보내는 시간이 하나의 즐거운 기록이 되길 바라는 마음으로 '말의 해'에 맞춰 '달리는' 콘셉트의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달릴수록 기록이 쌓이는 러닝타임 레이스와 함께 CGV에서 가족, 친구들과 뜻깊은 설 연휴를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2월 CGV에서는 설 연휴 기간 관객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는 '왕과 사는 남자', '휴민트', '넘버원', '신 에반게리온 극장판' 등 다양한 화제작을 만나볼 수 있다.
taeyi427@newspim.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