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기고객 대상 뮤지컬·전시·테마파크 혜택도 마련
[서울=뉴스핌] 양태훈 기자 = LG유플러스는 새해를 맞아 대표 멤버십 프로그램 '유플투쁠'의 혜택을 강화한다고 12일 밝혔다.
LG유플러스 고객은 오는 13일부터 시작하는 '유플투쁠데이'를 통해 통합 앱 'U+one'에서 다양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LG유플러스는 지난해 매월 할인 쿠폰이 조기 소진됐던 배달의민족 혜택을 강화하기 위해 통신사 최초로 배달의민족 구독 서비스 '배민클럽' 2개월 무료 이용권을 제공한다. 멤버십 VIP 등급 이상 고객은 이달 15일 오전 11시부터 선착순으로 무료 이용권을 받을 수 있다.

유플투쁠데이 기간에는 다양한 식음료 혜택도 마련됐다. 오는 13일에는 '배달의민족X멕시카나 치킨' 9천원 할인 쿠폰이 제공되며, 이달 15일 다운타우너 25% 할인, 오는 19일 오뚜기몰 30% 할인, 이달 20일 CGV 유플투쁠 세트(팝콘M+음료M) 무료, 오는 21일 스타벅스 별 리워드 8개 제공, 이달 22일 공차 30% 할인, 오는 23일 사조몰 30% 할인 혜택이 이어진다.
겨울방학 시즌을 맞아 가족 단위 고객을 위한 체험형 혜택도 확대됐다. 이달 15일 비발디파크 리프트 50% 할인, 오는 19~23일 '판타와 지노의 공룡탐험전' 30% 할인, 이달 21일 아쿠아필드 40% 할인, 오는 22일 주렁주렁 입장권 35% 할인 등이 포함됐다.
2년 이상 LG유플러스를 이용한 고객을 위한 '장기고객데이' 혜택도 마련됐다. 장기고객은 뮤지컬 '비틀쥬스' 40% 할인, 전시 '헤일리 티프먼, 일상을 그리다' 30% 할인, 레고랜드 파크 1일 이용권 1+1 혜택 등을 받을 수 있다.
이와 함께 매월 진행되는 '유플투쁠 PLAY' 프로모션은 새해를 맞아 개인별 혜택 플레이리스트를 선택하는 이벤트로 운영된다. 오는 29일까지 LG유플러스 고객이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추첨을 통해 블루투스 스피커, 영화 예매권, 커피·케이크 세트, 치킨 교환권 등을 제공한다.
LG유플러스 멤버십 데이터에 따르면 지난해 월 평균 51개의 제휴 혜택이 제공됐으며, 고객 1인당 월 평균 4.5건의 혜택을 이용한 것으로 나타났다. 연령별로는 10·20대 고객의 경우 스타벅스·컴포즈커피 등 커피 관련 혜택 이용률이 높았고, 30대 이상에서는 파리바게뜨와 아웃백 등 외식·푸드 혜택 선호도가 높았다.
장준영 LG유플러스 마케팅그룹장(상무)은 "새해를 맞아 식음료와 문화 활동 등 다양한 영역에서 고객 선호도가 높은 브랜드 중심으로 혜택을 구성했다"며 "2026년에도 고객의 일상에 실질적인 가치를 제공하는 차별화된 멤버십 혜택을 지속 확대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dconnect@newspim.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