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20일 저녁 방영…유명 쇼호스트와 협업 방송 예정
PHA·LHA 복합산이 각질·모공을 부드럽게 정돈, 즉각 달라지는 피부결
[서울=뉴스핌] 이나영 기자= 항노화 솔루션 개발기업 이노진의 스킨케어 브랜드 리셀바이(Recellby)가 병의원 전용 부스터필 프로그램을 가정용으로 구현한 '리셀바이 스킨 글로우 부스터필 솔루션(Recellby Skin Glow Booster Fill Solution)'을 출시한다고 11일 밝혔다. 이 회사는 오는 20일 저녁 GS홈쇼핑 첫 방송에서 선보일 예정이다.
병의원용 솔루션 리셀바이 부스터필 IBPS는 이노진의 독보적인 기술력이 집약된 제품으로 피부 재생 및 활성화에 탁월한 효과를 보이며 국내에서 출시 7개월만에 병원 입점 100호점을 돌파한 제품이다.
![]() |
| 리셀바이 스킨 글로우 부스터필 솔루션 이미지. [사진=이노진] |
리셀바이 관계자는 "병의원을 통해 자사 부스터필 IBPS 솔루션을 이용한 고객들의 요구에 부응해 홈케어 버전을 출시하게 됐다"며 "홈쇼핑 첫 공개를 앞두고 고객들 기대감이 높다"고 전했다.
이 제품은 '부스팅(Booster)+필링(Fill)'의 이중 개념을 기반으로 피부 흡수력은 높이고 각질은 순하게 정돈하는 것이 핵심이다. PHA·LHA 복합산이 모공 속 노폐물과 블랙헤드·화이트헤드를 부드럽게 녹여내며 피부 결점을 매끄럽게 다듬어 필링 후에도 매끈하고 촉촉한 피부를 만든다. 또 다마스크 장미꽃수 베이스로 자극 없이 피부를 진정시키며 피부 광채와 투명감이 빠르게 달라지는 즉각적 변화감을 선사한다.
리셀바이 관계자는 "병의원 수준의 필링 효과를 집에서도 쉽고 안전하게 구현한 제품"이라며 "유명 쇼호스트와의 협업 방송이 확정될 예정"이라고 전했다.
nylee54@newspim.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