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장 문화 현대적 재해석, 한식 명장 김치 시연
[서울=뉴스핌] 채송무 기자 = 우리은행(은행장 정진완)은 지난 7일 서울 광진구 비스타 워커힐 호텔 명월관에서 VIP 고객을 초청한 전통문화 체험 행사인 '투체어스와 함께 김장하는 날'을 성공적으로 개최했다고 10일 밝혔다.
![]() |
| [서울=뉴스핌] 채송무 기자 = 우리은행(은행장 정진완)은 지난 7일 서울 광진구 비스타 워커힐 호텔 명월관에서 VIP 고객을 초청한 전통문화 체험 행사인 '투체어스와 함께 김장하는 날'을 성공적으로 개최했다고 10일 밝혔다.[사진=우리은행] 2025.11.10 dedanhi@newspim.com |
이번 행사는 최근 K푸드에 대한 관심이 높아짐에 따라, 김장 문화를 현대적으로 재해석해 고객이 직접 참여하도록 구성된 체험형 프로그램이다.
참석한 고객들은 한식 명장 김재학 조리장이 시연한 김장 레시피를 들으며, 해남 배추와 신안 천일염 등 엄선된 국내산 재료로 직접 김치를 담그는 시간을 가졌다.
김장 체험 후에는 가을 제철 재료를 활용한 한식 다이닝과 함께 럭키 드로우 이벤트가 진행돼 다양한 경품이 제공됐다. 한 고객은 "한식 명장의 김장 시연을 통해 한국의 전통과 지혜를 다시 배우는 좋은 기회였다"라고 말했다.
우리은행 관계자는 "투체어스는 금융을 넘어 고객의 삶에 특별한 경험과 가치를 더하는 브랜드"라며 "앞으로도 고객과 함께하는 다양한 참여형 문화 행사를 통해 고객의 만족을 넘어 감동을 실현할 예정"이라고 강조했다.
dedanhi@newspim.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