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연말 한정판 나이트 엘릭시어 출시
박지은 작가 협업, 도시의 밤 아트워크
[서울=뉴스핌] 조민교 기자 = 아모레퍼시픽 하이엔드 스킨케어 브랜드 에이피 뷰티(AP BEAUTY)가 2025년 연말을 맞아 홀리데이 캠페인을 전개하며 한정판 '프라임 리저브 리트리니티 나이트 엘릭시어(나이트 엘릭시어)'를 출시한다고 3일 전했다.
이번 한정판은 도시의 밤을 강렬한 먹선으로 표현한 박지은 작가와의 협업 패키지로 선보이며, 서울, 홍콩, 뉴욕 세 도시의 찬란한 에너지를 아트워크에 담았다.
![]() |
| 에이피 뷰티 홀리데이 제품. [사진=아모레퍼시픽 제공] |
박지은 작가는 에이피 뷰티가 추구하는 '과학과 감성의 조화'와 '빛으로부터 시작되는 아름다움' 철학을 빛의 층위로 감각적으로 표현했다. 금박과 다채로운 색감이 어우러진 디자인은 도시 불빛의 섬세한 묘사와 함께 소장 가치를 높인다. 이 아트워크는 브랜드의 고급스러움과 예술적 감성을 동시에 전달하는 데 중점을 뒀다.
나이트 엘릭시어는 밤사이 피부 탄력, 리페어, 광채 효과를 집중적으로 제공하는 초고급 스킨케어 제품이다. 프라임 리저브 크림의 유효 성분을 4배 이상 응축해 밤사이 5배 더 강력한 탄력 개선 효과를 전하며, '탄력 랩핑 마스크' 제형으로 아침까지 피부 보호막을 형성한다. 금과 다이아몬드 성분이 함유돼 피부 흡수력을 높이고 자연스러운 광채와 윤기를 선사한다.
에이피 뷰티의 2025 홀리데이 나이트 엘릭시어는 전국 주요 백화점 내 에이피 뷰티 매장에서 한정 수량으로 판매된다.
mkyo@newspim.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