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작 '게이트 오브 게이츠' 일러스트 최초 공개
지스타서 개발자 토크쇼 및 코스프레 행사 예고
[서울=뉴스핌] 이성화 기자 = 웹젠은 '지스타2025' 특별 홈페이지를 개설하고 출품작 정보와 부스 운영 계획을 공개했다고 30일 밝혔다.
올해 지스타에 100 부스 규모로 참가하는 웹젠은 전략 디펜스 게임 '게이트 오브 게이츠(Gate of Gates)'를 최초로 공개하고 게임 시연을 진행한다. 자체 개발작 '테르비스'와 캐릭터 브랜드 '웹젠 프렌즈'를 연계해 가족 단위 방문객 대상 이벤트 존도 운영할 계획이다.
![]() |
| 웹젠은 '지스타2025' 특별 홈페이지를 개설하고 출품작 정보와 부스 운영 계획을 공개했다고 30일 밝혔다. [사진=웹젠] |
웹젠의 지스타 특별 홈페이지에서는 출품작 소개와 주요 일러스트 등 게임 정보를 먼저 확인할 수 있다. 또한 오는 11월 13일부터 16일까지 4일간 운영하는 부스 현장 행사 일정도 공개됐다.
지스타 현장에서는 '게이트 오브 게이츠' 개발 스토리를 들려주는 개발자 토크쇼와 출품작 코스프레 행사 등이 진행될 예정이다. 코스프레 행사에서는 '게이트 오브 게이츠'와 '테르비스'의 주요 캐릭터를 만나볼 수 있으며 관객과 함께하는 미니게임과 사인회도 열린다.
현장 방문객을 대상으로 신작 굿즈를 획득할 수 있는 스탬프 미션과 럭키드로우, 캡슐 뽑기 등 다양한 경품 행사도 준비됐다. 또한 부스 내 '웹젠 프렌즈 마켓'에서는 웹젠의 대표 지식재산권(IP) 캐릭터들의 다양한 굿즈 상품을 특별 할인가에 판매한다.
자세한 내용은 '지스타2025' 특별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shl22@newspim.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