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핌] 송은정 기자 = 엠에프지코리아(MFG KOREA)가 운영하는 모두의 다이닝 매드포갈릭이 깊은 가을의 풍미를 담은 신메뉴 5종을 새롭게 선보이며 메뉴 라인업 강화에 나선다고 20일 밝혔다.
![]() |
매드포갈릭, 가을 신메뉴 5종 출시 [사진=매드포갈릭] |
이날 출시하는 신메뉴는 파스타와 리조또, 피자 등 총 5종으로 구성됐다. 무화과와 버섯, 누룽지 등 가을의 맛을 즐기기 좋은 식재료는 물론 트러플과 잠봉, 크랩 등 프리미엄 식재료에 매드포갈릭만의 차별화된 레시피를 접목해 품격 있는 다이닝을 완성했다.
먼저 '누룽지 디 마레'는 K-컬쳐드 이탈리안 레스토랑을 지향하는 매드포갈릭의 정체성이 돋보이는 메뉴다. 풍부한 해산물의 풍미를 담아낸 매콤한 스튜에 고소한 누룽지를 더해, 이탈리안 레시피에 한국적인 맛과 감성을 조화롭게 담아냈다.
파스타는 서로 다른 매력을 지닌 두 가지로 구성됐다. 통 베이컨과 그라나 치즈의 풍미가 어우러진 클래식한 '그라나 치즈 베이컨 토마토 파스타', 그리고 풍성한 게살과 탱글한 새우살에 랍스터 오일로 깊은 풍미를 완성한 '오션 딜라이트 크랩 파스타' 등 2종이다. 앞서 출시된 '갈릭 명란 파스타'와 '넘침주의 파스타'가 연이어 좋은 반응을 얻으면서 이번 신메뉴에 대한 기대감 역시 높아지고 있다.
이와 함께 무화과 콤포트의 은은한 단맛과 부라타 치즈, 고르곤졸라 치즈, 그라나 치즈 등 다섯 가지 치즈가 어우러진 '무화과 친퀘 포르마지 피자'와 고소하고 담백한 버섯 리조또에 잠봉과 트러플 오일을 곁들여 고급스러운 풍미를 완성한 '트러플 머시룸 잠봉 리조또'도 함께 출시했다.
곧 프리미엄 스테이크 출시도 예정되어 있어 매드포갈릭의 프리미엄 다이닝을 즐길 수 있는 메뉴 라인업이 한층 더 풍성해질 것으로 기대된다.
윤다예 매드포갈릭 대표는 "가을 시즌에 맞춰 선보인 다양한 신메뉴와 매드포갈릭의 시그니처 메뉴를 다채롭게 즐길 수 있도록 세트 구성도 리뉴얼했다"라며 "매드포갈릭이 제안하는 새로운 미식 경험을 통해 한층 깊어진 프리미엄 다이닝의 즐거움을 만끽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yuniya@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