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척=뉴스핌] 이형섭 기자 = 강원 삼척시 소재 삼척블루파워(주)는 지난달 30일 춘천 호반체육관에서 열린 '제24회 강원도 사회복지대회'에서 강원도지사 표창을 수상했다.
![]() |
삼척블루파워를 대표해 발전운영실 최윤 실장이 김진태 강원도지사로부터 표창을 수여받고 있다.[사진=삼척블루파워] 2025.10.01 onemoregive@newspim.com |
이번 대회에는 도내 18개 시·군의 사회복지 관계자와 시설 종사자 등 약 1000명이 참석했다. 삼척블루파워를 대표해 발전운영실 최윤 실장이 김진태 강원도지사로부터 표창을 수여받았다.
삼척블루파워는 지역사회와의 상생을 위해 다양한 공헌 활동을 지속해오고 있다. 2015년 자원봉사 활동을 시작으로, 2020년부터는 봉사단체로 공식 등록해 삼척시와 협력 체계를 구축했다. 이들은 정기적인 이동목욕 서비스, 주거환경 개선, 재난 복구 지원 등 실제적인 복지 활동을 진행하고 있다.
또한 삼척블루파워는 노인과 장애인 일자리 창출, 사회복지시설과의 협업, 재해 지역의 긴급 지원 등 지역 맞춤형 프로그램을 꾸준히 추진하며 사회 안전망 강화에 기여하고 있다.
삼척블루파워 관계자는 "이번 수상은 기업과 임직원이 함께 이룬 성과"라며 "앞으로도 지역과 함께 성장하고 나눔을 실천하는 기업이 되겠다"고 말했다.
onemoregive@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