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수기·침대 각각 9년·5년 연속 1위
[서울=뉴스핌] 이석훈 기자 = 코웨이는 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이 주관하는 '2025 한국산업의 고객만족도(KCSI)' 조사에서 비데, 정수기, 침대 3개 부문 1위에 선정되며 3관왕을 달성했다고 밝혔다.
KCSI는 각 산업별 상품과 서비스에 대한 고객의 만족도를 나타내는 지수로, 국내에서 가장 오랜 역사와 공신력을 인정받는 대표적인 고객만족도 조사 제도다.
![]() |
[사진=코웨이] |
코웨이는 정수기 부문 9년 연속, 침대 부문 5년 연속 1위에 이어 올해 신설된 비데 부문 초대 1위 기업에 선정됐다.
코웨이는 비데 부문 소비자 조사에서 89.3점으로 경쟁사 대비 월등한 점수를 기록했다. 제품 성능, 내구성, 유지 관리 용이성 등 주요 평가 항목에서 높은 점수를 획득했다.
정수기 부문은 통산 22회 1위를 차지했다. 코웨이 정수기는 총점 88.7점을 기록했고, ▲정수된 물의 맛과 품질 ▲설치 및 A/S 서비스 ▲내구성 등에서 경쟁력을 인정 받았다.
코웨이는 고객 만족을 최우선에 둔 끊임없는 제품 혁신을 수상의 비결로 꼽았다. 비데 부문에서는 전기분해수와 버블로 유로부터 노즐, 도기까지 살균하는 '룰루 더블케어 비데2' 등 프리미엄 제품을 앞세워 시장을 선도하고 있다.
정수기 시장에서는 베스트셀러 '아이콘 정수기 시리즈'를 중심으로 라인업을 지속 확장하며, 지난 7월 국내 정수기 누적 판매량 1500만 대를 돌파했다. 침대 분야에서도 슬립테크를 접목한 혁신 제품이 높은 평가를 받고 있다.
서장원 코웨이 대표이사는 "고객 만족을 최우선 가치로 삼아 최고의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한 노력이 다시 한번 인정받게 돼 매우 뜻깊다"며 "앞으로도 일상에 건강하고 편리한 가치를 더하는 혁신을 지속해 고객 신뢰에 보답하겠다"고 말했다.
stpoemseok@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