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 무대 누빈 마술사들의 합동 무대
남녀노소 즐기는 고품격 마술 콘서트
[함양=뉴스핌] 정철윤 기자 = 경남 함양문화예술회관은 9월 '문화가 있는 날'을 맞아 다음달 24일 오후 7시 대공연장에서 '한만호 & 지혜준 매직킹 쇼'를 개최한다고 25일 밝혔다.
![]() |
매직킹 쇼 포스터 [사진=함양군] 2025.08.25 |
이번 무대는 세계 대회를 통해 실력을 검증받은 마술사들이 펼치는 수준 높은 공연으로 꾸며진다. 지혜준 마술사는 국내외 대회 수상 경력을 바탕으로 비둘기 마술부터 카드 매니퓰레이션 등 다양한 장르를 선보인다.
영국 '갓 탤런트' 준결승 진출과 SBS '더 매직스타' 출연으로 대중적 인지도를 쌓은 한만호 마술사는 그만의 독창적인 메인 퍼포먼스인 '쇼핑몰 마술'을 무대에 올린다.
'매직킹 쇼'는 비둘기 마술, 카드 매니퓰레이션, 쇼핑마술 등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구성돼 있다. 단순한 트릭을 넘어 콘서트형 연출을 도입, 어린이부터 성인까지 모두가 즐길 수 있는 고품격 마술 무대로 기대를 모은다.
관람료는 1층 5000원으로 책정됐으며, 6세 이상 누구나 관람할 수 있다. 티켓은 9월 3일 오전 10시부터 인터파크와 함양문화예술회관 홈페이지에서 예매 가능하다. 현장 결제는 공연 전까지 문화예술회관 1층 매표소에서 진행된다.
함양문화예술회관 측은 "세계 무대를 경험한 마술사들의 합동 공연인 만큼, 남녀노소 모두가 빠져드는 환상의 시간을 선사할 것"이라며 "지역민들이 일상 속에서 문화를 가까이 즐기도록 문화가 있는 날 프로그램을 지속 확대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yun0114@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