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월 17일까지 진행, 리디아 고·이민지 등 최정상 선수들 참가
[서울=뉴스핌] 채송무 기자 = 하나금융그룹(회장 함영주)은 9월 18일부터 21일까지 인천 청라 '베어즈베스트 청라 골프클럽'에서 개최되는 한국여자프로골프협회(KLPGA) 정규투어 '하나금융그룹 챔피언십'의 갤러리 티켓 사전 판매를 9월 17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 |
[서울=뉴스핌] 채송무 기자 = 하나금융그룹(회장 함영주)은 9월 18일부터 21일까지 인천 청라 '베어즈베스트 청라 골프클럽'에서 개최되는 한국여자프로골프협회(KLPGA) 정규투어 '하나금융그룹 챔피언십'의 갤러리 티켓 사전 판매를 9월 17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사진=하나금융그룹]2025.08.22 dedanhi@newspim.com |
올해로 7회째를 맞는 '하나금융그룹 챔피언십'은 매년 가을을 알리며 골프 팬들과 소통하고 있으며, 국내외 최정상 선수들이 참가하는 대회로 자리잡고 있다. 이 대회는 KLPGA 정규투어 중 최대 규모로서 안정적인 운영과 흥행을 이어오고 있다.
이번 대회에는 세계 여자 골프 랭킹 3위 리디아 고와 올해 최고의 시즌을 보내고 있는 이민지가 포함된다. 리디아 고는 지난 2월 HSBC 위민스 월드챔피언십에서 LPGA 통산 23승을 달성한 바 있으며, 이민지는 6월 KPMG 위민스 PGA 챔피언십에서 우승을 거둬 '롤렉스 아니카 메이저 어워드'를 통해 두 번째 수상을 기록했다.
'하나금융그룹 챔피언십'에는 아시아태평양 여자 골프의 현재와 미래를 이끌 선수들이 대거 출전하며, 이 대회는 아시아 태평양 여자 골프의 성장을 지켜볼 수 있는 귀중한 무대가 될 전망이다.
관람을 원하는 갤러리는 9월 17일까지 하나은행 모바일 앱 '하나원큐'를 통해 갤러리 티켓을 사전 구매할 수 있다. 본 티켓은 주중 일일권은 2만원, 주말 일일권은 3만원에 판매되며, 사전 구매 시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또한, 공항철도 청라국제도시역에서 도보 2분 거리에 위치한 대회장은 대중교통 이용 시 갤러리 무료 입장 혜택을 제공하며, 환경 친화적인 행사 운영을 위해 지속 가능한 입장 방법을 제시한다.
대회 기간 동안 하나금융타운 하나글로벌캠퍼스 광장에 조성된 갤러리 플라자에서는 다양한 먹거리를 제공하며, 가족 단위 관람객을 위한 편의시설도 마련될 예정이다. 하나금융그룹은 이번 대회를 통해 골프 팬들에게 최고의 경기와 즐길 거리를 제공할 계획이다.
dedanhi@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