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랫폼 대표 레이블 체험 '팝업 스토브' 부스 운영
스마일게이트 퍼블리싱 게임 5종 타이틀 시연 기회
[서울=뉴스핌] 이성화 기자 = 스마일게이트의 글로벌 게임 플랫폼 스토브는 오는 15일부터 17일까지 부산 벡스코에서 열리는 '부산 인디커넥트 페스티벌 2025(BIC 2025)'에 플래티넘 스폰서로 참가한다고 11일 밝혔다.
스토브는 올해로 4년 연속 BIC와 함께하며 플랫폼과 퍼블리싱 부문을 아우르는 부스 운영을 통해 인디게임 생태계를 지원하고 퍼블리싱 역량을 알릴 예정이다.
![]() |
스마일게이트의 글로벌 게임 플랫폼 스토브는 오는 15일부터 17일까지 부산 벡스코에서 열리는 '부산 인디커넥트 페스티벌 2025'에 플래티넘 스폰서로 참가한다고 11일 밝혔다. [사진=스마일게이트] |
'팝업 스토브' 부스에서는 스토브를 대표하는 5개 레이블을 주제로 한 체험형 콘텐츠를 선보인다. 퀴즈나 인기 투표 등 미션을 완수하면 애플워치, 기계식 키보드, 스토브 할인 쿠폰 등 경품 추첨 기회가 주어진다.
스마일게이트 퍼블리싱 존에서는 스마일게이트가 직접 퍼블리싱하는 ▲네온 어비스 2 ▲아르티스 임팩트 ▲V.E.D.A ▲아키타입 블루 ▲레벨업 못하는 플레이어 등 5종의 타이틀을 시연할 수 있다. 방문객은 현장에서 스팀 위시리스트 등록도 가능하다.
온라인에서는 오는 29일까지 '스토브인디 X BIC 2025' 컬래버레이션 페이지를 운영해 BIC 출품작을 사전 체험할 수 있다. 기간 한정으로 전략 게임 '배를 버려라'를 무료 배포하며 컬래버 페이지 내 정식 출시작을 20% 할인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는 쿠폰도 제공한다.
스토브 관계자는 "올해 BIC 참가를 통해 플랫폼으로서의 폭넓은 라인업과 퍼블리셔로서 세심한 지원 역량을 함께 선보이며 인디게임 창작자와 이용자 모두에게 더 큰 가치를 전달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shl22@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