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발진 출연…게임 핵심 콘텐츠 서비스 방향성 소개
넷마블·'뱀피르' 공식 유튜브 채널 통해 시청 가능
[서울=뉴스핌] 이성화 기자 = 넷마블은 다음 주 뱀파이어 컨셉의 신작 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MMORPG) '뱀피르'의 온라인 쇼케이스를 개최한다고 25일 밝혔다.
'뱀피르'의 온라인 쇼케이스 영상은 오는 29일 오후 8시 '뱀피르' 공식 유튜브 채널과 넷마블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누구나 시청할 수 있다. 이번 쇼케이스에는 한기현 넷마블네오 '뱀피르' 총괄 프로듀서(PD), 최남호 총괄 아트디렉터(AD), 정승환 넷마블 사업본부장이 직접 출연해 차별화된 아트와 세계관, 전투 시스템, 경제 구조, 경쟁 시스템 등 게임의 핵심 콘텐츠와 서비스 방향성을 소개하고 정식 출시 일정을 공개할 예정이다.
![]() |
넷마블은 오는 29일 뱀파이어 컨셉의 신작 MMORPG '뱀피르'의 온라인 쇼케이스를 개최한다고 25일 밝혔다. [사진=넷마블] |
또한 신규 공식 프로모션(PV) 영상과 무삭제 버전의 시네마틱 영상도 최초로 선보인다.
'뱀피르'는 지난 23일 공식 홈페이지 내 유저 커뮤니티를 오픈하며 소통 채널을 확대했다. 이용자들은 자유 게시판에서 자유롭게 의견을 나눌 수 있고 새소식 게시판에서는 공지사항과 '뱀피르 통신' 등 다양한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현재 사전등록을 진행 중인 '뱀피르'는 휴대폰·PC 사전등록과 양대 앱 마켓 사전등록, 카카오톡, 유튜브 채널 구독 등 총 3단계를 모두 완료한 이용자에게 사전등록 한정 초상화 '불멸의 프란츠'를 비롯해 14만9000원 상당의 패키지, 탈것 '저주 뿔 사슴'과 '우레 소리 늑대', 100만 골드 등을 제공한다.
shl22@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