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속초=뉴스핌] 이형섭 기자 = 강원 속초문화관광재단이 지난 19일 개최한 '김미경 초청 강연'이 98% 이상의 높은 참석자 만족도를 기록했다.
![]() |
속초시, 김미경 초청 강연.[사진=속초시] 2025.07.22 onemoregive@newspim.com |
'급변하는 시대, 자존감 있는 리더로 성장하기'라는 주제로 진행된 강연에서 김미경 강사는 약 90분간 강의했으며, 400여 석의 좌석이 대부분 사전 예약으로 채워질 만큼 시민들의 큰 관심을 모았다.
참가자 중 50대 이상 중장년층의 비율이 45%를 넘으며 다양한 세대가 공감하는 시간이 됐다. 김미경 강사는 '지금 시작해도 늦지 않다', '실제 나이보다 젊게 생각하는 태도가 중요하다'는 메시지를 전하며 관객에게 희망과 용기를 주었다.
행사 직후 실시된 만족도 조사에서는 98% 이상의 응답자가 '매우 만족' 또는 '만족'이라고 밝혔다. 조사 결과, 참가자들은 강연의 메시지 전달력과 현장 분위기에 대해 긍정적인 평가를 내렸다.
속초문화관광재단 관계자는 "참여한 시민들이 자기 계발의 동기를 얻고 삶의 방향성을 되짚어보는 기회가 됐다는 반응이 많았다"며 "앞으로도 문화와 교양 프로그램을 지속적으로 준비해 시민들의 삶의 질 향상에 기여할 것"이라고 말했다.
onemoregive@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