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월28일까지 최대 300회 무료 성약 소환 등 혜택 제공
신규 영웅·전용 미니게임 포함 한정 콘텐츠도 공개
[서울=뉴스핌] 이성화 기자 = 스마일게이트는 자사가 서비스하고 슈퍼크리에이티브가 개발한 글로벌 모바일 역할수행게임(RPG) '에픽세븐'이 여름 시즌을 맞아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는 '에픽대시' 이벤트를 실시하고 한정 콘텐츠를 선보인다고 8일 밝혔다.
'에픽대시'는 지난 7일부터 다음 달 28일까지 약 두 달 동안 영웅 수집과 육성에 필요한 막대한 혜택을 제공하는 성장 지원 이벤트다. 이용자들은 게임 접속 후 주어진 미션을 달성하면 보상을 받을 수 있다.
![]() |
스마일게이트는 글로벌 모바일 RPG '에픽세븐'이 여름 시즌을 맞아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는 '에픽대시' 이벤트를 실시하고 한정 콘텐츠를 선보인다고 8일 밝혔다. [사진=스마일게이트] |
이벤트 기간에는 최대 300회까지 무료 성약 소환 기회가 제공되며 '5성 영웅 선택권', '5성 아티팩트 선택권', 각종 희귀 강화재료 등 높은 가치의 보상이 지급된다. 또한 총 100회의 월광 영웅 무료 소환 기회가 추가로 마련돼 소환 횟수별로 5성 광속성 월광 영웅 소환권(20회)과 암속성 월광 영웅 소환권(100회)까지 받을 수 있다.
이 밖에도 85레벨 전설 장비 상자를 획득할 수 있는 '이계의 상자 이벤트', 플레이를 돕는 버프 효과가 적용되는 '에픽 대시 버프 이벤트'가 진행된다.
지난 3일에는 특별 신규 서브 스토리 '열혈! 트로피칼 데이즈!!'도 오픈됐다. 에픽세븐 인기 스토리 콘텐츠인 '월광 극장'의 나탈론 학원 편 주요 캐릭터들이 여름 합숙 훈련에서 겪는 모험담으로 구성됐으며 기존 인기 캐릭터 외에도 신규 영웅과 전용 미니게임 등이 포함됐다.
서브 스토리에 등장하는 신규 영웅 '은빛 해일 화영' 역시 새롭게 추가됐다. 부상으로 인한 트라우마를 극복해가는 과정을 그린 이 캐릭터는 냉기 속성 도적 계열의 다재다능한 활용도를 자랑한다. 특히 두 번째 스킬인 '수라재림'은 아군 연계 공격 및 적 방어력 관통 효과와 조건부 추가 턴 확보 기능으로 전략적 가치가 높다는 평가다.
스마일게이트는 '열혈! 트로피칼 데이즈!!'와 '에픽대시'를 시작으로 오는 9월까지 다양한 추가 이벤트와 콘텐츠를 지속해서 선보일 예정이다.
shl22@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