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핌] 최문선 기자 = 신인 걸그룹 '힛지스'가 종합뉴스통신사 뉴스핌 유튜브 채널 뉴스핌TV 'K 라이징스타'에 첫번째 게스트로 출연, 무한 매력을 발산했다.
'K 라이징스타'는 뉴스핌TV가 새롭게 선보이는 예능 콘텐츠다. 통통 튀는 연예·문화예술 분야 새로운 얼굴과의 인터뷰 뿐만 아니라 어떤 독특한 장기를 가지고 있는 지를 다양한 코너와 함께 진행해 그들의 이야기와 인간적인 매력까지 다각도로 조명한다.
힛지스는 H뮤직 엔터테인먼트가 '우아' 이후 약 5년 만에 선보인 5인조 신인 걸그룹으로, 지난 4월 28일 데뷔 싱글 '띵스 위 러브: 에이치(Things we love: H)'로 가요계에 첫 발을 내디뎠다.
![]() |
[서울=뉴스핌] 이형석 기자 = 신인 걸그룹 힛지스(HITGS)가 포즈를 취했다. 맨 왼쪽부터 비비, 이유, 서희, 혜린, 서진. leehs@newspim.com |
'힛지스'(HITGS)는 Hip, Innocent, Teenager, Girls, Story의 약자로, 멤버들이 좋아하는 모든 것들에 대한 이야기를 담아낸다는 의미다.
'K라이징 스타'에서는 글로벌 스타로 도약하는 힛지스의 다채로운 매력을 만나는 맞춤형 코너들이 진행됐다. 첫 코너인 '내 친구 소개서'에서는 멤버들이 서로를 소개하며 숨은 TMI(Too Much Information)로 찐친 케미를 드러냈다. 또한 '팬심 배송센터'에서는 멤버들이 미리 먼저 받은 팬들의 질문에 대해 진실된 마음으로 직접 답했다. 이어진 게임 코너 '하이텐션 게임존: 몸으로 말해요'에서는 팀워크와 승부욕을 발휘하며 예능감을 한껏 뽐냈다.
힛지스는 "뉴스핌 TV를 통해 많은 팬들을 만날 수 있어 영광이다. 팬분들이 직접 질문하신 것도 읽어보고 알찬 시간을 보낸 것 같아서 너무 좋았고 재미있었다"라며 "저희에 대해 더 많이 알려드린 것 같아 즐거웠다"라고 밝혔다.
'데뷔 두 달차'의 풋풋한 에너지부터 무대 밖 반전 매력까지, 힛지스의 모든 것을 담아낸 'K라이징 스타' 힛지스 편은 4일 오후 6시 유튜브 채널 '뉴스핌 TV'에서 단독 공개된다.
moonddo00@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