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부자앱서 관광지 선택 및 여행계획 세우기
추첨 통해 호텔 상품권, 외식상품권 등 경품 제공
[서울=뉴스핌] 채송무 기자 = 하나은행은 오는 17일까지 가족 중심 금융 플랫폼 '아이부자' 앱에서 '한국관광 100선, 내가 정한 가족 여행'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3일 밝혔다.
![]() |
[서울=뉴스핌] 채송무 기자 =하나은행은 오는 17일까지 가족 중심 금융 플랫폼 '아이부자' 앱에서 '한국관광 100선, 내가 정한 가족 여행' 이벤트를 실시한다. [사진=하나은행] 2025.07.03 dedanhi@newspim.com |
이번 행사는 한국관광공사와 협력해 국내의 숨겨진 관광명소를 소개하고 가족 중심의 여행 문화를 장려하기 위해 진행된다. 참여 고객들은 여행을 계획하고 스탬프를 모으며 특별한 추억을 쌓을 수 있다.
이벤트에 참여하려면 '아이부자' 앱에서 함께 여행할 멤버를 초대한 후 방문하고 싶은 관광지를 선택하고 '여행계획 세우기'를 완료해야 한다. 참여자들은 추첨을 통해 호텔 상품권(3명), 외식 상품권(10명), '한국관광 100선 스탬프투어 여권'(3000명) 등의 경품을 받을 수 있다.
모든 참여 고객에게 제공되는 '내맘적금' 상품은 연 2.0%(세전) 금리 우대 쿠폰이 포함되며, 쿠폰을 적용할 경우 최대 4.8%(세전, 2025.7.3 기준) 금리로 가입할 수 있다. 월 납입금액은 30만원까지 가능하고, 계약기간은 1년이다.
하나은행 디지털채널부 관계자는 "이번 여름휴가 시즌에 '아이부자' 앱을 통해 가족들과 함께 여행을 계획하며 국내의 숨겨진 명소를 발견하는 즐거운 경험이 되기를 바란다"며 "'아이부자'는 앞으로 다양한 금융 콘텐츠를 지속적으로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하나은행의 '아이부자' 앱은 자녀가 부모 회원에게 용돈을 받으며 금융 활동을 경험하여 바람직한 금융 습관을 형성할 수 있도록 돕는 금융 페어런트 테크(Parent Tech) 서비스다.
dedanhi@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