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썬더볼츠' 테마로 신규 영웅·유니폼 추가
팀 단위 PvP 콘텐츠 '팀 배틀 아레나' 첫 선
티어-4 선택권 등 최대 20만 원 보상 이벤트
[서울=뉴스핌] 양태훈 기자 = 넷마블은 모바일 게임 '마블 퓨처파이트' 출시 10주년을 맞아 영화 '썬더볼츠' 테마를 반영한 콘텐츠 업데이트와 함께 다양한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
30일, 넷마블은 자사 모바일 액션 RPG '마블 퓨처파이트'에 신작 영화 '썬더볼츠' 테마를 적용한 콘텐츠 업데이트를 단행하고, 서비스 10주년 기념 이벤트를 시작했다고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로 신규 영웅 'U.S. 에이전트 - 썬더볼츠'가 추가됐으며, '옐레나 벨로바', '레드 가디언', '센트리'의 '썬더볼츠' 테마 유니폼 3종이 공개됐다. 아울러 영화 내용을 기반으로 한 신규 타임라인 퀘스트도 함께 선보였다.
![]() |
[사진=넷마블] |
티어 강화 및 스킬 추가도 적용됐다. '옐레나 벨로바'와 '레드 가디언'은 티어-4 승급과 신규 스트라이커 스킬이, 'U.S. 에이전트'는 티어-3 승급과 얼티밋 스킬이 각각 업데이트됐다. '노바(리처드 라이더)'와 '파일라 벨'은 잠재력 각성과 초월 성장 기능이 새롭게 도입됐다.
신규 PvP 콘텐츠 '팀 배틀 아레나'도 함께 공개됐다. 이 콘텐츠는 사용자가 다수의 팀을 구성해 상대와 연속으로 대결을 펼치며, 최대 5팀까지 전투해 먼저 3승을 거두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편의성 개선도 이뤄졌다. 복귀 유저 전용 지원 버프와 미션 보상이 상향됐으며, 인벤토리 최대 칸수 확장, 현황판 빠른 클리어 기능 등 유저 편의를 고려한 업데이트가 함께 적용됐다.
한편 지난 2015년 4월 30일 출시된 '마블 퓨처파이트'는 올해로 서비스 10주년을 맞아 최대 20만 원 상당의 인게임 아이템을 제공하는 다양한 기념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게임 접속만으로 '티어-4 영웅 선택권', '유니폼 티켓', '1000만 골드'가 포함된 10주년 기념 선물을 받을 수 있으며, 최대 1만 개의 수정을 제공하는 출석 이벤트도 운영된다.
이 외에도 '10주년 스페셜 패스 이벤트', '10주년 컬렉션 이벤트' 등이 열리고, 기념 코믹스 카드와 특수 아이콘도 무료로 지급된다.
'마블 퓨처파이트'의 이번 업데이트 및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
dconnect@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