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달 27일까지 무신사 성수 스퀘어3에서 팝업 열어
[서울=뉴스핌] 남라다 기자 = 컨템포러리 캐주얼 브랜드 플랙(PLAC)의 전문데님 브랜드 플랙진(PLACJEANS)이 이달 27일까지 엿새 간 무신사 성수 스퀘어3에서 팝업스토어를 연다고 24일 밝혔다.
'플랙, 플랙진, 포토그래픽(PLAC, PLACJEANS, PHOTOGRAPHIC)'이라는 콘셉트 아래 진행되는 이번 팝업은 플랙진의 지난 16년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바탕으로 2025 봄·여름(SS) 시즌 뉴 데님 컬렉션(에센셜, 비즈니스캐주얼, 미니멀)을 중심으로 기획됐다.
![]() |
전문데님 브랜드 플랙진(PLACJEANS)이 이달 27일까지 엿새 간 무신사 성수 스퀘어3에서 팝업스토어를 연다고 밝혔다. 사진은 팝업 전경. [사진=플랙] |
각 컬렉션별 테마로 구성된 남성 데님 컬렉션은 각각의 무드를 담은 큐레이션을 통해 플랙진만의 정제된 감성과 실용성을 동시에 선보인다. 편집숍 형태의 공간 구성을 통해 데님을 일상 속에서 더욱 스타일리시하게 즐길 수 있는 가능성을 제안한다.
지난 22~23일 프레스데이에는 디제잉 파티와 함께 아트몬스터 수제 맥주를 비치, 패션과 음악, 라이프스타일이 결합된 다채로운 경험을 제공했으며, 라인별 착장을 입고 포토부스 촬영에 참여할 수 있는 프로그램도 운영됐다.
또 각 라인에 어울리는 포토부스 존을 마련, 방문객들이 직접 체험하며 즐길 수 있는 콘텐츠도 함께 구성됐으며, 팝업 기간 동안 한정으로 제공되는 현장 이벤트와 특별 할인 혜택도 부여된다.
플랙진 관계자는 "이번 팝업스토어는 단순한 제품 전시를 넘어, 브랜드가 지향하는 무드와 경험을 공간으로 풀어낸 프로젝트"라며 "MZ세대를 중심으로 변화하는 소비 트렌드에 맞춰, 감각적인 공간 구성과 실시간 소통이 가능한 이벤트도 기획했다"고 말했다.
nrd@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