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 참여형 콘텐츠와 금융 결합, 다양한 혜택
쏠야구 플러스 이용 선착순 1만명에 쿠폰 지급
[서울=뉴스핌] 채송무 기자 = 신한은행이 21일 코빗과 함께 '쏠야구 플러스' 쿠폰 이벤트를 발표했다. 이 이벤트는 오는 4월 21일부터 5월 18일까지 진행될 예정이다.
![]() |
[서울=뉴스핌] 채송무 기자 = 신한은행이 21일 코빗과 함께 '쏠야구 플러스' 쿠폰 이벤트를 발표했다. [사진=신한은행]2025.04.21 dedanhi@newspim.com |
신한은행(은행장 정상혁)은 '2025 신한 SOL Bank KBO 리그' 개막에 맞춰 고객 참여형 콘텐츠와 금융을 결합한 '쏠야구 플러스'를 새롭게 오픈하고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이번 이벤트는 쏠야구 플러스를 이용하는 선착순 1만 명에게 쿠폰을 지급하며, 코빗에서 첫 계좌 연동 시 5000 원과 10만 원 이상 거래 시 5000 원, 30만 원 이상 거래 시 추가 1만 원 상당의 리워드를 제공한다. 또한 신규 회원은 웰컴 리워드와 첫 거래 리워드를 통해 총 1만 원의 혜택을 추가로 받을 수 있어 최대 3만 원의 혜택이 가능하다.
신한은행 관계자는 "KBO 리그 팬들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이번 쿠폰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신한은행은 앞으로도 KBO 리그와 함께하며 팬들에게 다양한 경험을 선사할 것"이라고 말했다.
dedanhi@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