협동 중심 PvE 콘텐츠 '모험 모드' 도입
신규 몬스터·크래프팅 시스템 등 콘텐츠 강화
트위치 드롭스 등 시즌 기념 이벤트도 진행
[서울=뉴스핌] 양태훈 기자 = 아이언메이스는 자사가 개발한 하드코어 던전 익스트랙션 PC 온라인 게임 '다크 앤 다커(Dark and Darker)'의 앞서 해보기(Early Access) 시즌 6을 시작했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시즌 6 업데이트는 '궁극의 온라인 판타지 시뮬레이터'를 모토로 콘텐츠 볼륨을 대폭 확장한 것이 특징이다. 특히 새롭게 도입된 PvE 전용 콘텐츠 '모험 모드'는 친구들과 파티를 구성해 수많은 몬스터와 함정이 기다리는 던전을 함께 탐험하는 협동 중심의 게임 플레이를 제공한다.
또한 다양한 신규 몬스터와 중간 보스 몬스터가 등장해 공략의 재미를 더했고, 던전 내 장치 및 시즌 퀘스트 등 추가 콘텐츠도 대폭 늘어났다.
![]() |
아이언메이스가 하드코어 던전 익스트랙션 PC 온라인 게임 '다크 앤 다커(Dark and Darker)'의 앞서 해보기(Early Access) 시즌 6을 시작했다. [사진=아이언메이스] |
크래프팅 아이템 기능도 강화돼 아이템 수집의 재미가 더욱 높아졌으며, 복귀한 NPC '익스프레스맨'을 통해 더 깊은 던전을 탐험하고 희귀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시즌 시작을 기념해 다양한 보상을 제공하는 '트위치 드롭스' 이벤트도 진행된다. 참여를 원하는 이용자는 게임 내 설정에서 트위치 계정을 연동하면 되며,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디스코드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다크 앤 다커'는 정통 판타지 세계관 속 던전을 탐험하며 몬스터 또는 다른 이용자와 대결을 벌이고, 던전 탈출에 성공하면 보상을 획득하는 방식의 게임이다. 현재는 스팀(Steam)과 에픽게임즈 스토어를 통해 앞서 해보기 형태로 서비스 중이다.
한편 이 게임은 지난 2023년 베타 테스트 기간 중 스팀 기준 최고 동시 접속자 수 10만 명, 누적 이용자 수 200만 명을 돌파했으며, 역대 위시리스트 2위에 오르는 등 높은 관심을 받은 바 있다.
시즌 6과 관련된 자세한 정보는 '다크 앤 다커' 공식 홈페이지 및 디스코드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게임은 자체 플랫폼 '블랙스미스'와 스팀을 통해 다운로드할 수 있다.
dconnect@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