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로회복' 비타민 비맥스 제트에 초점
[서울=뉴스핌] 김영은 인턴기자 = GC녹십자가 고함량 비타민B 브랜드 '비맥스'의 신규 TV 광고를 공개했다고 7일 밝혔다.
이번 광고는 '비맥스 제트'에 초점을 두고 제작됐다. ▲"피로회복 제대로, 제트로"라는 카피 ▲역동적인 사운드 ▲주목도 높은 타이포그래피를 통해 비맥스의 효능을 직관적으로 전달한 게 핵심이다.
아울러 '설명은 약사님이 하신다'는 기존 문구를 '제대로 된 설명은 약사님께'로 이어받아, 전문성과 신뢰를 내세운 브랜드 정체성을 계승했다.
![]() |
[서울=뉴스핌] 김영은 인턴기자 = 비맥스 신규 TV 광고의 한 장면. [사진=GC녹십자] 2025.04.07 yek105@newspim.com |
비맥스 라인업에는 비타민 B군과 비타민 10여 종, 각종 미네랄을 균형 있게 포함돼 있다. 해당 라인업은 피로와 체력 저하 개선에 도움을 주는 것으로 알려졌다. 특히 '비맥스 제트'는 활성형 비타민 '메코발라민'이 표준 제조 기준 1일 최대 함량으로 포함돼 신경통 완화에 효과적이다. 이 외에도 두뇌 피로와 육체 피로를 동시에 개선하는 '벤포티아민(B1)', '비스멘티아민(B1)' 등 5종의 활성 비타민이 포함돼 있다.
비맥스는 GC녹십자의 일반의약품 중 소비자들에게 높은 인지도를 얻고 있으며, '제33회 소비자가 뽑은 좋은 광고상'에서 디지털 부문 광고상을 수상한 바 있다.
GC녹십자 관계자는 "이번 광고는 피로 회복의 장점을 강조하기 위해 기획되었다"며, "비맥스 메타와 함께 비맥스 제트도 다양한 마케팅과 메시지 전달을 통해 새로운 블록버스터로 자리매김할 예정이다"고 전했다.
yek105@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