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프라인 홍보 및 서비스 개선 아이디어 발표 등 참여
우수 활동자는 상금과 앰배서더 기회 제공
[서울=뉴스핌] 채송무 기자 = 빗썸이 4일 서울 강남구 SJ쿤스트할레에서 대학생 서포터즈 '썸즈업(Thumbs Up)' 3기 발대식을 개최했다고 7일 밝혔다.
![]() |
[서울=뉴스핌] 채송무 기자 = 빗썸이 4일 서울 강남구 SJ쿤스트할레에서 대학생 서포터즈 '썸즈업(Thumbs Up)' 3기 발대식을 개최했다. [사진=빗썸]2025.04.07 dedanhi@newspim.com |
서포터즈 '썸즈업'은 창의적인 아이디어를 통해 빗썸의 경쟁력을 높이는 프로젝트로, 지원자는 2월 28일부터 3월 14일까지 모집됐다. 최종으로 선발된 20명의 대학생들은 오프라인 홍보 미션 및 서비스 개선 아이디어 발표 등 여러 과업에 참여할 예정이다.
발대식은 ▲환영 인사 ▲서약식 ▲팀 빌딩 프로그램 ▲웰컴 키트 및 활동복 지급 순서로 진행됐다. 특히, 이전 기수 우수 활동자로 선정된 '빗썸 대학생 앰배서더' 4인이 현장을 찾아 경험과 노하우를 공유하는 시간을 가졌다.
3기 서포터즈의 슬로건은 'Create Your Chain, Create Your Change(당신만의 경험을 연결해, 새로운 변화를 창조하라)'이다. 참여자들은 매달 활동비를 지원받으며, 우수 활동자에게는 상금과 앰배서더로서의 기회가 주어진다.
참가자 중 한 명인 장어진 씨는 "발대식이 알차게 진행되어 기대감이 커졌다"며 "빗썸의 가치를 더 많은 이들에게 알리고 변화를 이끌고 싶다"고 전했다.
빗썸 관계자는 "이번 발대식은 가상자산 산업 미래와 함께할 대학생들과의 출발점"이라며 "참가자들이 자신만의 시각으로 소통하며 빗썸의 브랜드 가치를 확장하도록 지원하겠다"고 밝혔다.
dedanhi@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