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 달 3일부터 16일까지 한정 판매
수익금은 사회공헌 캠페인에 활용 예정
[서울=뉴스핌] 양태훈 기자 = 스마일게이트 RPG는 자사의 대표 MMORPG '로스트아크'가 식품기업 농심과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해 '꿀벌 모코코 세트'를 출시할 예정이라고 27일 밝혔다.
이번 콜라 상품은 올해 들어 첫 번째 협업 프로젝트로, 로스트아크의 마스코트 '모코코'의 생일을 기념하는 다양한 이벤트의 일환이다. '꿀벌 모코코 세트'는 다음 달 3일 정오부터 16일까지 농심 공식 온라인몰인 '농심몰'에서 한정 판매된다.
출시되는 제품은 두 가지다. '꿀꽈배기 꿀벌 모코코 세트'는 ▲꿀벌 모코코 꿀꽈배기 5개 ▲츄파춥스 오션 믹스 젤리 1개 ▲아크릴 자석 집게 1개 ▲포인트 스티커 1개 ▲스페셜 쿠폰 1종으로 구성된다.
![]() |
[사진=스마일게이트] |
또 다른 '한가득 꿀벌 모코코 세트'는 ▲꿀벌 모코코 꿀꽈배기 5개 ▲린도볼 4P 초콜릿 1개 ▲농꾸 모코코 닭다리 1개 ▲로스트아크 스페셜 장패드 1개 ▲포인트 스티커 1개 ▲스페셜 쿠폰 1종이 포함된다.
이번 세트는 모코코와 신규 클래스 '환수사'의 곰 캐릭터가 함께 꿀을 즐기는 콘셉트로, 봄의 따뜻한 분위기를 담았다. 스페셜 쿠폰은 연말까지 사용할 수 있으며, 게임 내 재화인 페온과 카드팩, 강화 재료 등 다양한 아이템을 받을 수 있다.
각 세트는 농심몰 회원당 1개씩만 구매할 수 있다.
스마일게이트 RPG는 이번 협업 수익금을 모험가의 이름으로 기부하는 사회공헌 캠페인에 활용할 계획이다.
지원길 스마일게이트 RPG 대표는 "모코코의 생일을 맞아 올해 첫 콜라보레이션을 선보이게 됐다"며 "농심의 인기 스낵과 로스트아크의 한정 굿즈가 함께 구성된 만큼 많은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로스트아크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dconnect@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