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규 영웅 '암존 당보' 추가
출석·챌린저 패스 이벤트로 보상 제공
[서울=뉴스핌] 양태훈 기자 = 넷마블은 자사의 방치형 RPG '세븐나이츠 키우기'가 네이버웹툰 '화산귀환'과의 두 번째 콜라보레이션 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21일 밝혔다.
'화산귀환'은 마교 교주와의 대결 끝에 사망한 화산파 제자 '청명'이 100년 뒤 환생해 몰락한 문파를 다시 일으키는 내용을 그린 회귀 무협 장르의 인기 웹툰이다.
이번 2차 콜라보에서는 '화산귀환'의 주요 등장인물인 '암존 당보'가 신규 레전드 영웅으로 등장했으며, 보스 캐릭터 '진금룡'이 포함된 전용 콜라보 던전도 새롭게 추가됐다. 이용자들은 던전을 클리어하고 얻은 재화를 통해 '화산귀환 영웅 선택권3', '화산귀환 영웅 소환권3' 등 콜라보 영웅 관련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 |
[사진=넷마블] |
이와 함께 ▲신규 레전드 영웅 '언더커버 루리' ▲스테이지 3만 2,801~3만 3,600 구간 추가 ▲무한의 탑 2,600층까지 확장 등 다양한 콘텐츠 업데이트도 동시에 진행됐다.
콜라보를 기념한 인게임 이벤트도 마련됐다. 오는 4월 23일까지 운영되는 '화산귀환 스페셜 출석부2' 이벤트에서는 7일차에 '암존 당보', 14일차에 '화산귀환 영웅 선택권3' 등 주요 보상을 받을 수 있다.
또한 같은 기간 동안 '백천', '유이설', '윤종', '조걸' 등 콜라보 영웅을 획득할 수 있는 '화산귀환 챌린저 패스2' 이벤트도 진행된다.
한편 '세븐나이츠 키우기'는 글로벌 6,000만 다운로드를 기록한 넷마블 대표 IP '세븐나이츠'를 기반으로 한 방치형 RPG로, 저용량·저사양 환경에서도 가볍게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원작의 숨겨진 이야기를 바탕으로 확장된 세계관과 귀여운 SD 캐릭터로 재탄생한 영웅들을 수집하고 육성하는 재미를 제공한다.
dconnect@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