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베이재팬과 글로벌 전문가들의 성장 전략 발표
성공적인 일본 진출 브랜드의 실질적 사례 공유
[서울=뉴스핌] 조민교 기자 = 큐텐재팬이 오는 3월 14일 서울에서 '2025 큐텐재팬 K뷰티 메가 컨퍼런스'를 개최한다. 이번 행사는 일본 시장에 K뷰티를 더욱 확산시키기 위한 취지로, 세계 1위 화장품 ODM 기업인 코스맥스가 공식 협찬으로 참여한다.
K뷰티 브랜드의 글로벌 확산 추세와 경기침체, 고환율 시대에 발맞추어 국내 브랜드의 해외 진출 욕구가 상승하고 있는 가운데, 큐텐재팬은 이러한 트렌드를 반영하여 대규모 뷰티 컨퍼런스를 준비했다. 대한민국 대표 K뷰티 브랜드와 업계 관계자들이 한자리에 모여 일본 내 K뷰티의 트렌드와 비즈니스 기회를 논의할 계획이다.
![]() |
큐텐재팬, 코스맥스와 K뷰티 컨퍼런스 개최…K뷰티 성장 전략 발표. [사진=이베이재팬 제공] |
컨퍼런스에는 이베이재팬 구자현 대표와 글로벌 K뷰티 전문가들이 참석해 일본 커머스 시장에서의 K뷰티 성장 전략을 공유할 예정이다. 이와 함께 일본 시장에 성공적으로 진출한 브랜드들의 실질적인 브랜딩 전략도 소개될 예정이다.
행사는 3월 14일 오전 9시 40분부터 오후 5시 30분까지 진행되며, 온라인 참여 또한 가능하다. '큐텐재팬 K뷰티 메가 컨퍼런스'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할 수 있다.
이베이재팬 김양수 영업본부장은 "K뷰티는 일부 제품이 반짝 유행하는 수준을 넘어서, 일본 소비자들의 일상생활 속 일부가 됐을 정도로 큰 영향력을 끼치며 역직구 시장을 새롭게 바꿔놓고 있다"며 "이번 컨퍼런스가 한국 뷰티 브랜드들이 새로운 성장 동력과 비즈니스 기회를 찾는 의미있는 시간이 될 것으로 기대하고, K뷰티 관계자들의 많은 관심 바란다"고 말했다.
mkyo@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