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핌] 이나영 기자= 동물용 의약품 제조 및 프리미엄 사료 공급 전문기업 이글벳이 반려동물 사업부 하루웰을 통해 프리미엄 사료 브랜드 '나우 프레쉬(Now Fresh)'의 새로운 라인업 '나우 굿 그레이비(Now Good Gravy)'를 공식 출시한다고 24일 밝혔다.
'나우 굿 그레이비'는 기존 나우 프레쉬 건사료에 진한 칠면조 육수를 추가 코팅해 기호성을 극대화한 제품이다. 기존 레시피의 영양적 장점은 그대로 유지하면서도 칠면조 육수 코팅을 더 해 반려견의 입맛을 더욱 만족시킬 수 있도록 설계됐다.
특히 '1 kibble 2 ways' 방식으로 기존 건사료를 그대로 급여하거나 물을 부어 촉촉한 식감을 맛볼 수 있는 두 가지 급여 방법을 제공해 반려동물의 기호성과 편의성을 높였다. 회사측은 이를 통해 반려견의 음수량을 자연스럽게 증가시켜 건강한 식습관 형성에도 도움을 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 |
굿그레이비. [사진=이글벳] |
이글벳은 정식 출시 전 고객들이 제품을 미리 경험할 수 있도록 하루웰샵을 통해 '나우 굿 그레이비' 맛보기 키트를 24일 단독 선출시한다. 맛보기 키트는 '굿 그레이비' 샘플 4개, '굿 그레이비' 제품 소개서, 반려견 전용 수세미, 본 품 구매 시 사용할 수 있는 할인쿠폰으로 구성된다.
시장 조사기관 유로모니터에 따르면 국내 펫푸드 시장은 매년 평균 6% 성장하고 있으며 오는 2028년에는 약 2조 5,000억 원 규모에 이를 것으로 전망하고 있다. 이글벳은 이러한 시장 성장에 맞춰 연령별 맞춤형 프리미엄 사료를 지속적으로 선보이며 반려인들에게 높은 신뢰를얻고 있다.
이글벳 관계자는 "나우프레쉬가 프리미엄 반려동물 사료 시장에서 100% 생육 원료와 연령별 맞춤 설계를 통해 쌓아온 신뢰를 바탕으로, 나우 굿 그레이비가 더욱 많은 반려인과 반려동물들에게 사랑받을 것으로 기대된다"며 "내달 7일 공식 런칭을 통해 더욱 다양한 고객과 만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nylee54@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