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상공인 위한 공간 제공으로 지역 경제 활성화 지원
[구리시 =뉴스핌] 최환금 기자 = 구리시상권활성화재단은 지난 1일부터 지역 소상공인을 대상으로 재단 공간을 무료로 대관한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조치는 소상공인들이 업무 공간을 자유롭게 활용할 수 있도록 하여 비즈니스 기회 확대를 지원하기 위함이다.
대관 가능한 장소는 1층 회의실과 홍보관, 지하 1층 다목적실로 구성돼 있으며, 각 공간은 와이어 레일, 조명, 쇼케이스, 디스플레이, 빔프로젝터 등 다양한 시설을 갖추고 있어 회의, 전시, 워크숍, 홍보 행사 등 다양한 용도로 활용할 수 있다.
![]() |
[사진=구리시] 2025.02.10 atbodo@newspim.com |
대관 신청은 구리시에 사업장을 둔 소상공인이라면 누구나 가능하며, 사용 목적과 필요성을 검토한 후 승인 절차를 거쳐 이용할 수 있다. 재단은 특히 소상공인 동아리 활동, 플리마켓 등 지역 상권을 활성화하는 행사를 우선적으로 승인할 계획이다.
신청 방법은 구리시상권활성화재단 홈페이지 자료실에서 신청서 양식을 내려받아 작성한 후, 담당자에게 이메일 또는 방문 접수로 하면 된다. 앞으로도 재단은 다양한 지원 프로그램을 확대해 지역 경제 활성화에 앞장설 예정이다.
자세한 내용은 구리시상권활성화재단 홈페이지 또는 전화 문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atbodo@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