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핌] 이나영 기자= 종합뷰티기업 브이티코스메틱(브이티)이 '일본 아마존 마켓플레이스 어워즈 2024'에서 코스메틱 부문 카테고리 상을 수상했다고 5일 밝혔다.
일본 아마존 마켓플레이스 어워즈는 일본 최대 이커머스 플랫폼인 아마존 재팬이 매년 각 카테고리별 최우수 셀러를 선정하는 상이다. 특히 화장품 부문은 글로벌 뷰티 브랜드들이 총집결한 치열한 경쟁 분야로, 이번 수상은 일본 시장에서 브이티의 제품력과 브랜드 가치를 다시한번 공식적으로 인정받았다는 점에서 의미가 크다.
Amazon.co.jp 마켓플레이스 어워즈 2024. [사진=브이티] |
브이티 관계자는 "세계 3대 화장품 시장인 일본에서의 이번 수상은 당사의 글로벌 경쟁력을 다시 한번 입증하는 계기가 되었다"며 "'모두에게 맞는 화장품은 없어도 모두에게 적용 가능한 원리를 추구합니다'라는 당사 브랜드 가치를 전세계 소비자들에게 전달하도록 더욱 노력하겠다"는 포부를 밝혔다.
한편, 브이티는 이번 수상을 계기로 일본 시장에서의 입지를 더욱 강화하고, 글로벌 시장 진출을 가속화할 계획이다. 특히, 일본 소비자들의 높은 제품 만족도를 바탕으로, 아시아를 넘어 글로벌 뷰티 시장에서의 성장을 본격화한다는 계획을 밝힌 바 있다.
nylee54@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