윷놀이 이벤트·게임 플레이 보상·추억의 무료 게임 배포
[서울=뉴스핌] 양태훈 기자 = 스마일게이트의 글로벌 소셜 플랫폼 스토브는 설 명절을 맞아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얼~쑤! 2025 新명나게' 프로모션을 오는 31일까지 8일간 진행한다고 24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스토브의 인기작부터 최신작까지 총 150여 종의 게임을 최대 90% 할인된 가격에 제공하며, 플레이타임에 따라 추가 할인 쿠폰을 지급하는 이벤트로 구성됐다.
프로모션 기간 동안 최대 40% 할인 쿠폰 등을 받을 수 있는 '설레는 랜덤 福 주머니' 뽑기 이벤트와 윷놀이 이벤트도 함께 열린다. 이용자들은 스토브 내 특정 장르의 게임 구매 및 플레이 등 미션을 완료하면 윷을 뒤집을 수 있으며, 총 5개의 윷을 뒤집어 '모'를 완성하면 15% 할인 쿠폰을 받을 수 있다. 윷놀이 최강자로 선정된 1위 이용자에게는 네이버페이 5만 원이 세뱃돈으로 지급된다.
[사진=스마일게이트] |
또한, 유료 게임을 구매하고 총 3시간 이상 플레이하면 40% 할인 쿠폰을 추가로 제공하는 '작심 3시간 이벤트'도 마련됐다.
이와 함께 스토브는 '스토브는 0원해' 코너를 통해 추억의 게임 '아랑전설 스페셜'과 'SNK 40주년 컬렉션'을 무료 배포한다. '아랑전설 스페셜'은 1993년 발매된 명작 격투게임으로 새로운 캐릭터를 추가해 더욱 다채로운 플레이를 즐길 수 있다. 'SNK 40주년 컬렉션'은 1980년대 SNK의 고전 아케이드 게임 24종을 집대성한 컬렉션이다. 이벤트 기간 동안 두 게임을 플레이한 후 후기를 작성하면 게임별 500원 캐시백도 제공된다.
프로모션과 이벤트에 대한 더 자세한 내용은 스토브 공식 웹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dconnect@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