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00여 종의 게임 할인 및 풍성한 이벤트 선사
[서울=뉴스핌] 양태훈 기자 = 스마일게이트의 글로벌 소셜 플랫폼 스토브가 연말을 맞아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2024 굿바이 페스타(Good Bye Festa)'를 오는 31일까지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페스타에서는 400여 종의 게임을 할인된 가격에 제공하며, 8장의 할인 쿠폰을 증정한다. 특히, '화산의 딸', '동아리', '로코 모티브' 등 최신 인기작을 최대 1만 원 할인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다.
스토브는 감사의 마음을 담아 '사무라이 쇼다운2'와 '유어 블라이트' 두 개의 게임을 무료로 배포하고, 게임 플레이 후 후기를 작성하면 최대 1,000원의 캐시백 혜택도 제공한다. 또한, 이용자들에게 30% 할인 쿠폰을 지급해 '지친 남자', '포스탈4: 후회는 없다', '뻐꾸기 남 시뮬레이터' 등 13개 타이틀에 적용할 수 있다.
[사진=스마일게이트 스토브] |
12월 누적 구매 금액에 따라 랜덤 굿즈 박스와 경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함께 열린다. 장패드, 아크릴 스탠드, 인형 등이 포함된 굿즈 박스와 '러브 인 로그인', '러브 딜리버리' 등 인기 타이틀의 굿즈가 제공된다. 특히, 누적 구매 1위를 달성한 고객에게는 ASUS 게이밍 모니터와 '러브 딜리버리'와 '러브 인 로그인' 닌텐도 패키지를 선물한다.
스토브의 '굿바이 페스타'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dconnect@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