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기석 이사장 "지역사회 소통할 것"
[세종=뉴스핌] 신도경 기자 = 국민건강보험공단이 설 명절을 맞아 아동복지시설에 명절용품을 기증했다.
건보공단은 원주 중앙시장 일대에서 명절용품을 구매하고 이를 아동복지시설에 방문해 기증하는 행사를 실시했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경기침체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전통시장 소상공인에게 보탬이 되도록 강원특별자치도경제진흥원과 함께 진행됐다. 건보공단은 명절 기간 소외될 수 있는 아동들에게 사랑의 온기를 전하고자 임직원들이 십시일반 모금한 사회공헌기금으로 명절용품을 구매했다.
정기석 국민건강보험공단 이사장이 22일 원주시 '심향영육아원'에 방문해 명절용품을 전달하고 아동들과 시간을 보내고 있다. [자료=국민건강보험공단] 2025.01.22 sdk1991@newspim.com |
정기석 건보공단 이사장은 전통시장 장보기 행사 후 원주 관내 아동양육시설인 '심향영육아원'에 직접 방문했다. 이 시설은 공단의 대표 사회공헌사업 '하늘반창고 키즈'로 선정된 아동이 거주하고 있다. 정 이사장은 전통시장에서 구매한 명절용품을 전달하고 아이들과 함께 시간을 보냈다.
정 이사장은 "민족 대명절인 설을 맞아 원주 시민뿐 아니라 '하늘반창고 키즈'와 함께할 수 있어 마음이 따뜻하다"며 "지역사회와 소통하고 어려운 이웃을 배려하며 언제나 국민과 함께하겠다"고 강조했다.
sdk1991@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