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르 시리즈 및 나이트 크로우에서 풍성한 혜택 제공
[서울=뉴스핌] 양태훈 기자 = 위메이드는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MMORPG 4종, '미르의 전설2', '미르의 전설3', '미르4', '나이트 크로우'에서 설날 맞이 특별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미르의 전설2'에서는 다음 달 12일까지 '복조리장인의 선물' 이벤트를 개최한다. 이 이벤트를 통해 몬스터를 처치해 얻은 대나무를 버프 아이템 '오색복조리'로 교환할 수 있으며, 이벤트 NPC '웃어른'에게 새해 인사를 하면 '용버프'를 획득할 수 있는 기회도 제공된다.
'미르의 전설3'에서는 같은 기간 동안 '을사년 미니게임'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용자는 일일 미션을 완료해 얻은 '을사년 쿠폰'을 사용해 미니게임에 참여할 수 있으며, 다양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위메이드가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MMORPG 4종, '미르의 전설2', '미르의 전설3', '미르4', '나이트 크로우'에서 설날 맞이 특별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위메이드] |
'미르4'에서는 오는 2월 12일까지 '푸른 뱀의 14일 출석' 이벤트를 통해 영웅 무공서 상자와 전설 묵령초 등 특별 아이템을 지급한다. 또한 이달 28일부터 30일까지 특정 시간대에 접속한 이용자에게 특별 아이템을 제공하는 '신룡의 깜짝 선물'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나이트 크로우'에서는 오는 2월 6일까지 '까치의 설맞이 7일 출석' 이벤트를 통해 다채로운 아이템이 포함된 '까치의 복주머니'를 선물한다. 아울러, 몬스터 사냥으로 얻은 '새해 떡국'을 이용해 영웅 탈것 소환 및 버프 아이템 제작도 가능하다.
자세한 내용은 각 게임의 공식 사이트와 커뮤니티에서 확인할 수 있다.
dconnect@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