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핌] 이나영 기자= 전력전송 솔루션 전문기업 위츠가 스페인 바르셀로나에서 열리는 세계 게이밍 전시회 'ICE(International Casino Exhibition) 2025'에 참가한다고 20일 밝혔다.
ICE는 약 6만여명의 참석자와 630개 이상의 전시업체가 참여해 각종 제품과 신기술 등을 선보이는 유럽 최대 규모의 게임 산업 전시회다. 위츠는 이번 전시회에 참가해 커브드 미니 LED(Curved Mini LED)와 미니 LED 백라이트유닛(Mini LED BLU) 기술이 적용된 제품을 선보일 예정이다.
전시회에서 공개하는 주요 제품은 '32인치 Flat with LCD Deco Monitor', '27인치 Flat with curved Mini LED', '27인치 with Mini LED BLU', '49인치 Flat with curved Mini LED' 등 LED 제품과 위츠의 무선충전 기술이 탑재된 버튼덱(Button deck) 등이다.
위츠 로고. [사진=위츠] |
위츠는 게임 디스플레이 시장에 본격 진입하고 있는 만큼 이번 전시회 참가를 통해 회사의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고, 글로벌 고객사들과 네트워킹을 구축하여 비즈니스 기회를 창출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위츠 관계자는 "이번 전시회에서는 자사 기술이 적용된 다양한 디스플레이를 선보임으로써 몰입감 있는 시각적인 경험을 제공함과 동시에 위츠가 유럽 게임 시장에서 더 큰 성장을 이루는 중요한 계기가 될 것"이라고 밝혔다.
이어 "유럽과 미주 지역의 영업 네트워크 확장에 주력하는 등 글로벌 시장으로 영역을 넓히고 있어 향후에도 전시회 등에 지속적으로 참가해 파트너 발굴 및 혁신적인 솔루션을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덧붙였다.
nylee54@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