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핌] 이경화 기자 = 서울 강남구는 자체 운영하는 온라인 교육 플랫폼 '강남인강'이 이달 20일부터 다음 달 28일까지 예비 중학생 1000명을 대상으로 족보닷컴 6개월 이용권(16만9000원 상당)을 무료 제공하는 '2025 예비중 겨울방학 오픈런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강남인강과 족보닷컴의 협력으로 진행되는 경품 증정 이벤트다. 족보닷컴은 4800여 학교의 기출 분석 자료를 기반으로 시험 대비 기출문제와 시험지를 제공하는 유료 서비스로, 강남인강은 지난해 12월부터 족보닷컴과 함께 예비 중1 기초학력 진단평가 해설특강을 운영하고 있다.
이를 통해 강남인강은 중학교 입학 전 기초학력을 점검하고 학습 방향 설정에 도움을 주고 있다고 구는 덧붙였다.
예비중 경울방학 오픈런 이벤트 포스터 [자료=강남구] |
참여 방법은 간단하다. 강남인강 정회원으로 가입한 후 해설특강 수강 후기 또는 기대평을 작성하면 선착순 1000명을 선발한다. 또 우수 후기를 제출한 40명에게는 예스24 상품권 3만원이 증정된다. 정회원 가입비는 연간 5만원(강남구민 3만원)으로, 제공되는 이용권 혜택만으로도 높은 가성비를 자랑한다.
조성명 강남구청장은 "예비 중학생들이 강남인강을 통해 학습 기초를 탄탄히 다지고 중학교 생활을 준비할 수 있도록 지원하겠다"며 "앞으로 강남인강 수강 학생들의 학업 성취 향상에 도움이 되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기획하겠다"고 말했다.
kh99@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