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시 기념 이벤트 진행…신화 등급 영웅 획득 기회 제공
[서울=뉴스핌] 양태훈 기자 = 컴투스는 신작 방치형 RPG '갓앤데몬'을 한국을 포함해 아시아, 북미, 유럽 등 전 세계 시장에 출시했다고 15일 밝혔다.
'갓앤데몬'은 컴투스가 서비스하고 모예 테크놀로지(MOYE TECHNOLOGY)가 개발한 작품으로, 방치형 RPG의 간편함에 더해 전략성과 방대한 콘텐츠를 갖췄다.
유저들은 70종의 영웅을 수집하고 조합해 덱을 구성할 수 있으며, 영웅의 종족과 클래스에 따른 능력치를 활용해 전략적으로 콘텐츠를 즐길 수 있다. 메인 스토리, 던전, 서버 간 PvP, 길드 시스템, 미니 게임 등 다양한 콘텐츠도 제공된다.
[사진=컴투스] |
컴투스는 '갓앤데몬' 출시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오는 21일까지 일주일간 출석 체크를 통해 신화 등급 영웅 '세라펠'을 두 개 받을 수 있으며, '여신의 선물' 이벤트로 신화 등급 영웅 '프레니'도 획득 가능하다.
또한 다음 달 14일까지 챕터 10을 클리어하면 다이아 3,000개를, 계정 레벨 75 달성 시 다이아 2,000개와 다양한 아이템이 보상으로 제공된다. 공식 네이버 카페에서는 출시 기념 응원 글과 공략·팁 게시글을 작성하면 다이아, 영혼석, 점술서 등의 아이템도 받을 수 있다.
게임 정보 및 출시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갓앤데몬'의 공식 브랜드 페이지와 네이버 카페, SNS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dconnect@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