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관장 직영점·백화점 및 정몰서 판매
[서울=뉴스핌] 전미옥 기자 = 정관장은 미국 내 유기농 건강기능식품 시장 1위 브랜드 '가든오브라이프(Garden of Life)'의 제품을 국내 공식 판매한다고 18일 밝혔다.
[사진= KGC인삼공사] |
가든오브라이프는 전세계 27개국에 걸쳐 유기농 비타민, 유산균, 프로틴 등으로 유명하며 100% 유기농 식물성 원료만을 사용하는 브랜드로 널리 알려져 있다. 주요 제품으로는 '유기농 멀티비타민', '유기농 프로틴', '유기농 밀크씨슬', '유기농 비오틴'이 있으며 전국 정관장 직영점과 백화점, 온라인몰 '정몰'을 통해 구매할 수 있다.
가든오브라이프는 미국 USDA 유기농 인증, NON-GMO 인증, 비건 인증 등 여러 친환경 인증을 획득했다. 향후 정관장은 제품군을 확대하여 소비자 선택의 폭을 넓힐 예정이다.
정관장은 이번 입점을 기념해 압구정 갤러리아 명품관에 숍인숍 매장을 운영하고 다양한 구매 혜택을 제공한다.
KGC인삼공사 관계자는 "품질과 안전성을 최우선으로 추구하는 가든오브라이프의 철학이 정관장의 가치와 부합한다고 판단하여 공식 판매를 결정했다"며 "향후에도 정관장은 국내외 건강식품을 엄선하고 소비자들에게 믿을 수 있는 제품을 선보이며 글로벌 탑티어 종합건강기업으로의 비전을 달성하겠다"고 말했다.
romeok@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