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핌] 한태희 기자 = KB라이프생명은 '제3기 고객패널 KB 스타지기(知己)' 활동을 마무리했다고 11일 밝혔다.
KB라이프생명은 디지털 채널에 익숙한 MZ세대로 구성된 라이프 스타지기 8명과 KB라이프 우수고객으로 구성된 나름답게 스타지기 11명을 제3기 고객패널 KB 스타지기로 선발했다. 이들은 지난 5월 발대식을 시작으로 7개월 동안 KB라이프생명 상품과 서비스를 개선하기 위한 다양한 고객패널 활동을 진행했다.
라이프 스타지기는 온라인보험 상품과 홈페이지 고객경험을 주제로 KB라이프생명의 홈페이지를 방문하는 고객들이 더 쉽게 보험상품을 이해하고 가입할 수 있도록 가입 프로세스에 대한 분석과 개선안에 대한 논의를 진행했다. 나름답게 스타지기는 시니어 관련 신규서비스의 초기컨셉 단계에서부터 웹서비스의 사용성을 평가하는 과정에 참여해 고객중심 설계의 중요한 역할을 수행했다.
KB라이프생명 관계자는 "KB라이프생명은 라이프를 나름답게 슬로건에 걸맞은 최고의 고객 경험 제공을 목표로 한다"며 "이번 3기 KB스타지기 활동을 통해 도출된 다양한 아이디어를 적극 활용해 고객들의 행복한 금융생활을 지원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서울=뉴스핌] 한태희 기자 = KB라이프생명은 12월6일 진행한 '제3기 고객패널 KB 스타지기(知己)' 해단식에 기형서 소비자보호본부 전무(앞줄 좌측에서 다섯 번째), 정자영 미래혁신본부 상무(앞줄 우측에서 네 번째)가 제 3기 고객패널 KB 스타지기와 기념 사진을 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KB라이프생명] 2024.12.11 ace@newspim.com |
ace@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