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최대 10%, 직구 최대 20% 할인
최대 15% 플랫폼 쿠폰 배포 및 추가 할인
[서울=뉴스핌] 조민교 기자 = 알리익스프레스는 오는 12월 3일까지 글로벌 쇼핑 페스티벌의 하이라이트인 '블랙프라이데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블랙프라이데이'와 '알급날' 이벤트를 포함해 최대 두 가지 이벤트로 나뉘어 진행되며, 소비자들에게 최대의 할인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알리익스프레스가 연중 최대 더블 혜택으로 이뤄진 '블랙프라이데이' 프로모션을 시작했다. [사진=알리익스프레스 제공] |
앞서 진행된 '초이스데이'와 '11.11 광군제'에 이어 알리익스프레스는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국내 상품과 직구 상품에 대한 할인 혜택을 준비했다. 이날부터 26일까지는 국내 상품에 대해 최대 10%의 카드사 할인을, 오는 27일부터 12월 3일까지는 직구 상품에 대해 최대 20%의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행사 기간 동안 알리익스프레스는 최대 15% 할인 가능한 플랫폼 쿠폰도 배포하며, 상품 노미네이션을 통한 추가 할인을 통해 최대 80% 할인가로 다양한 상품을 판매한다.
레이 장 알리익스프레스 코리아 대표는 "이번 블랙프라이데이 프로모션은 글로벌 쇼핑 페스티벌의 열기를 지속하기 위해 기획되었다"며, "모든 소비자들이 이 기간 동안 최고의 쇼핑 경험을 누리길 바란다"고 덧붙였다. 자세한 정보는 알리익스프레스 모바일 앱에서 확인할 수 있다.
mkyo@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