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핌] 한태희 기자 = KB캐피탈은 지난 19일 서울시 금천구에 위치한 혜명양로원과 전라북도 전주 삼성 휴먼빌 보육원 생활 환경 개선을 위한 후원금 6000만원을 사단법인 해피피플에 전달했다고 22일 밝혔다.
혜명양로원은 노인 주거 복지 시설이다. 이번 후원으로 양로원 내 불필요한 집기를 철거하고 이동 공간 확보, 화장실 칸막이 설치, 변기 추가 설치 등이 이뤄졌다.
삼성 휴먼빌은 보호가 필요한 아동에게 가정과 같은 주거 환경 등을 제공하는 보육원이다. 이번 후원으로 개방형 샤워실과 화장실을 개별 사용이 가능하도록 분리 설치됐다.
KB캐피탈은 이날 후원금 전달과 함 혜명양로원 벽화 그리기 봉사활동을 했다.
KB캐피탈 빈중일 대표이사는 "금번 봉사활동과 환경개선 후원을 통해 지역사회와 함께 더불어 살아가는 상생을 실천하고 더 나은 환경을 만들어 가는데 기여할 수 있어 기쁘다"며 "새롭게 단장한 혜명양로원과 삼성 휴먼빌 보육원이 어르신들과 아이들의 편안한 휴식처이자 소중한 공간이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서울=뉴스핌] 한태희 기자 = KB캐피탈 임직원들이 11월19일 벽화 그리기 봉사활동을 마치고 기념 사진을 촬영하고있다. [사진=KB캐피탈] 2024.11.22 ace@newspim.com |
ace@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