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 메가주 일산' 참가, B2B시장까지 공격적으로
유산균 신제품 2종, "반려동물 장·구강 건강에 도움"
[서울=뉴스핌] 정태선 기자 = 반려동물 프리미엄 펫푸드 전문 기업 오에스피(OSP)가 방송 최초 AI 드라마 '고스트 큐피드<키스라이팅>'의 협찬을 통해 공격적인 마케팅을 펼치고 있다.
오에스피 관계자는 "이번 드라마 협찬을 통해 인디고 브랜드의 인지도를 높이고, B2C 사업 부문에서의 매출 증대를 기대하고 있다"며 "최근 수익성이 좋은 B2C 사업 부문의 성장에도 집중하고 있으며, 프리미엄 펫푸드 시장을 겨냥해 국내 시장 점유를 점차 확대해 나갈 계획"이라고 포부를 밝혔다.
OSP CI (사진=OSP) |
'고스트 큐피드<키스라이팅>'는 사랑에 실패한 모태솔로 김민규(이명준 분)가 사랑을 연결해 주는 고스트 우연(정혁 분)과 만나며 벌어지는 이야기를 담은 드라마로, 12월 4일 SBS M에서 방송 될 예정이다. 지난 13일 유튜브 THE K-POP 채널을 시작으로 월, 수 매주 2편씩 선공개하고 있다.
오에스피는 이번 드라마 제작에 필요한 펫푸드 등을 제공하며 든든한 지원군 역할을 했다. 이 처럼 브랜드 이미지를 강화해 나가면서 B2C 사업부문에서 소비자들에게 입지를 넓혀갈 방침이다.
[SBS미디어셋, 킹스크리에이티브랩 제공] |
이와 별도로 오에스피는 지난 15~17일 일산 킨텍스에서 열리는 국내 최대 반려동물 산업 박람회 '2024 메가주 일산'에 참가해 브랜드를 알렸다.
이 행사에서는 PB 신제품 '인디고 펫 오리진 프로바이오틱스 포 독', '인디고 펫 오리진 프로바이오틱스 포 캣' 유산균 2종과 신제품 건식 사료 '인디고 하이포 알러제닉'을 선보였다.
유산균 신제품 2종은 독자적인 동물 유래 균주 분리 기술을 활용해 반려동물의 장 건강과 구강 건강에 도움을 주는 제품으로, 반려동물 보호자들의 큰 관심을 끌었다.
오에스피는 유기농 원료 기반의 기능식, 처방식 제품군 강화를 통해 타사와의 차별화 전략을 꾀하고 있다.
오에스피는 △국제식품안전협회 SQF(Safe Quality Food) 레벨3 △미국 농무부 유기농 인증 USDA-NOP △한국친환경 유기농 인증 △식품안전관리인증기준 HACCP 인증 등을 획득했으며, △미국사료관리협회(AFFCO) 영양가이드라인도 충족해 국제 표준 수준의 안정성과 신뢰성을 구축했다.
windy@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