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2개사 참여로 K뷰티 산업 활성화
소비자 체험과 바이어 상담 프로그램 운영
[서울=뉴스핌] 조민교 기자 = NS홈쇼핑은 지난 달 31일부터 이달 2일까지 수원컨벤션센터에서 열린 '수원뷰티페스타 2024'에 참가해 뷰티 브랜드 협력사의 판로 개척을 도왔다고 4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수원특례시 주최, 경기도와 보건복지부 후원으로, K뷰티 산업 활성화를 위한 자리였다. 102개사 280개 부스가 참여하여 메이크업, 스킨케어, 이너뷰티 등 다양한 뷰티 상품을 전시했다. 관람객들은 여러 상품을 직접 체험할 수 있었으며, 참가 업체들은 국내외 판로개척을 위한 입점 상담회를 진행했다.
'수원뷰티페스타2024'의NS홈쇼핑 부스에 관람객들이 체험을 위해 몰려있다. [사진=NS홈쇼핑 제공] |
NS홈쇼핑은 대한화장품산업연구원과 함께 협력사의 상품을 전시하고 소비자 체험을 위한 홍보부스를 운영했다. 제이준코스메틱, 태영, 바이오센글로벌, NS홈쇼핑의 PB브랜드 더마즈잇 등 4개사의 6개 브랜드를 선보이며 현장 판매와 바이어 상담 프로그램을 지원했다.
김갑종 NS홈쇼핑 고객지원본부 전무는 "NS홈쇼핑의 우수한 품질관리력으로 중소기업 뷰티브랜드 협력사의 판로 개척을 돕게 되어 기쁘다"며 "앞으로도NS홈쇼핑은 다양한 상생 지원책으로 중소기업 협력사와 동반성장할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mkyo@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