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달 25일부터 다음 달 5일까지 실시
[서울=뉴스핌] 양태훈 기자 = CFK가 핼러윈을 맞아 스팀 플랫폼에서 자사 게임 40여 종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23일 CFK는 이달 25일부터 다음 달 5일까지 스팀 플랫폼에서 자사 게임 라인업 할인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에는 '식스타 게이트: 스타트레일'을 비롯해 '식혼도: 백화요란', '닌자일섬', '스마일모' 등 인기 게임이 포함됐다.
CFK가 핼러윈을 맞아 스팀 플랫폼에서 자사 게임 40여 종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사진=CFK] |
국내 인디 개발사 '디어팜'이 개발한 슈팅 게임 '식혼도: 백화요란'은 20% 할인된다. 이 게임은 2017년작 '식혼도: 소울 이터'의 완전판으로, 게임성 개선과 모드 추가 등을 통해 완성도를 높였다.
사이버펑크 액션 게임 '닌자일섬'은 레트로 필터로 그려낸 미래 도시를 배경으로 한다. 일대 다 전투 방식의 닌자 액션과 다양한 보스 패턴이 특징이다.
도트 그래픽의 '스마일모'는 바이러스에 감염된 컴퓨터 세상을 구하는 여정을 담았다. 2022년 스팀을 시작으로 올해 닌텐도 스위치까지 영역을 확장했다.
이 외에도 '홍마성 레밀리아' 시리즈, '블레이드 점퍼', '데몬 고!', '나의 이혼 이야기', '원더보이 리턴즈 리믹스' 등이 할인된다. 세부 할인율은 CFK 스팀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dconnect@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