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POP 초성 퀴즈 이벤트 참여하면 랜덤 캐시 100% 지급
[서울=뉴스핌] 송주원 기자 = 카카오뱅크(대표이사 윤호영, Daniel)는 올해 멜론뮤직어워드(MMA 2024)의 타이틀 스폰서로 참여하고 초대권 증정 사전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MMA는 멜론이 2005년부터 매년 개최하는 대중음악 시상식 겸 뮤직 페스티벌로, 카카오뱅크가 3년 연속 타이틀 스폰서로 참여한다. 올해 MMA는 오는 11월30일 인천광역시 영종도 인스파이어 아레나 공연장에서 개최된다.
카카오뱅크(대표이사 윤호영, Daniel)는 올해 멜론뮤직어워드(MMA 2024)의 타이틀 스폰서로 참여하고 초대권 증정 사전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사진=카카오뱅크] |
카카오뱅크는 이번 MMA2024를 기념해 카카오뱅크 고객들을 위한 얼리버드 티켓 이벤트를 10월7일부터 30일까지 진행한다. 초성으로 이뤄진 가사를 보고 K-POP 노래 제목을 맞히는 이벤트로, 카카오뱅크 입출금 계좌 보유 또는 mini 가입 고객이라면 매일 한 번씩 참여할 수 있다.
카카오뱅크는 'K-POP 초성 퀴즈'를 푸는 모든 고객에게 100% 랜덤 캐시를 지급하며 퀴즈를 맞힌 고객 중 150명을 추첨해 300장(1인 2매)의 MMA 초대권을 제공한다.
또 카카오뱅크는 카카오뱅크 로고가 그려진 코스튬을 입은 춘식이 캐릭터도 공개했는데, 카카오뱅크는 이 캐릭터를 활용한 조형물과 굿즈 등도 MMA 행사 현장에서 선보일 예정이다.
카카오뱅크는 이번 사전 이벤트에 이어 다음달 투표 이벤트 등을 추가로 진행해 카카오뱅크 고객에게 MMA 초대권을 추첨 증정할 계획이다.
카카오뱅크 관계자는 "고객들이 보다 풍성한 문화 생활을 즐길 수 있도록 MMA 스폰서로 참여하고 카카오뱅크 의상을 입은 춘식이 캐릭터도 준비했다"며 "K-POP 가사 초성 퀴즈 등 다양한 이벤트를 즐기고 좋아하는 아티스트의 무대를 직접 보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jane94@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