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자이너 브랜드 성장 지원 전략
고객 충성도 높은 2030대 여성 타깃
100여 종 단독 상품 및 특별 할인 제공
[서울=뉴스핌] 조민교 기자 = W컨셉은 자사 온라인 매거진 'W이슈' 10월호를 통해 디자이너 브랜드 '르메메(LEMEME)'의 2024 가을∙겨울(FW) 단독 컬렉션을 선보인다고 7일 밝혔다. 이는 W컨셉이 디자이너 브랜드의 성장을 돕고 고객에게 새로운 트렌드를 전달하기 위한 전략의 일환이다.
'르메메'는 가방을 중심으로 어패럴 영역까지 확장하며 더블유컨셉에서 인기 있는 브랜드로 자리 잡았다. 2021년 4월에 론칭하여 W컨셉에 입점한 이후, 2030대 여성 고객을 주 타깃으로 하고 있는 르메메는 그들의 패션 니즈를 충족시키면서 브랜드 충성도를 쌓아가고 있다.
W컨셉이 온라인 매거진 'W이슈'에서 르메메 브랜드를 소개한다. [사진=W컨셉 제공] |
W이슈는 이번 호를 통해 르메메의 성장 과정, 핵심 키워드, 박영수 디렉터와의 인터뷰 등 다채로운 콘텐츠를 제공, 브랜드의 정체성과 더불어 꾸준한 연구∙개발을 통한 상품 경쟁력을 조명한다. 이는 브랜드가 고객에게 인정받고 있는 비결을 알리고자 하는 목적에서 기획됐다.
W컨셉은 이와 함께 브랜드 단독 상품 100여 종을 선보이며, 르메메의 과거에서 현재까지 이어온 헤리티지를 담은 어패럴 컬렉션과 새로운 시즌 컬러의 가방을 강조한다. 오는 13일까지 브랜드 할인에 추가 12% 할인쿠폰을 제공하고, 이벤트 참여 고객에게는 르메메 기프트를 증정하며 특별 프로모션을 추진하고 있다.
W컨셉 관계자는 "온라인 매거진 W이슈를 통해 더블유컨셉이 발굴해 같이 성장해 온 브랜드 고유의 이야기를 전달하고 있다"며 "브랜드와 심도 있는 인터뷰를 통해 풍부한 스토리를 담은 만큼 르메메를 처음 접하는 고객에게도 많은 도움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mkyo@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