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골든라이프 연금센터' 대면 상담 고객 전원에 커피 쿠폰 제공
[서울=뉴스핌] 송주원 기자 = KB국민은행(은행장 이재근)은 '은퇴·노후 자산관리, 한 잔의 커피와 여유있게!' 이벤트를 시행한다고 26일 밝혔다.
'KB골든라이프 연금센터'를 방문해 은퇴·노후 자산관리 상담을 완료한 모든 고객에게 스타벅스 커피 쿠폰을 제공한다. 이번 이벤트는 오는 11월까지 진행되며, 'KB골든라이프 연금센터' 방문 상담은 KB스타뱅킹 또는 퇴직연금 고객센터를 통해 예약할 수 있다.
KB국민은행(은행장 이재근)은 '은퇴·노후 자산관리, 한 잔의 커피와 여유있게!' 이벤트를 시행한다고 26일 밝혔다. [사진=KB국민은행] |
2020년 7월 은행권 최초로 출범한 'KB골든라이프 연금센터'는 전국 13개 거점에서 운영 중으로 2만7000여건의 상담을 진행한 은퇴·노후 전문가의 개인별 맞춤 은퇴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
국민은행 관계자는 "전문적인 연금자산 상담의 중요성을 보다 많은 분들께 알리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이번 기회에 KB골든라이프 연금센터를 방문해 안정적인 노후 준비를 하는데 도움이 되기를 바란다"라고 전했다.
한편 국민은행은 지난 23일부터 'KB퇴직연금 전체고객 1:1 자산관리 상담서비스'를 시행하고 있다. 퇴직연금 가입 고객 누구나 전용 상담센터로 전화하면 'KB골든라이프 연금센터'의 전문가와 상담받을 수 있다. 필요한 경우 고객은 통화한 전문가와 대면으로 추가 상담이 가능해 대면과 비대면 채널이 이어지는 심리스(Seamless)한 자산관리서비스를 경험할 수 있다.
jane94@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