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월 12일,13일 양일간 서울 난지 한강공원 무대서
[서울 = 뉴스핌] 오광수 문화전문기자 = 다이나믹듀오, 크러쉬, 이영지를 비롯하여 창모, 기리보이, 저스디스, 키드밀리, 수퍼비, 한요한, 양홍원, 우원재, 쿠기, 휘영 등이 총출동하는 힙합페스티벌 '더 크라이 그라운드(The cry ground)가 10월 12일과 13일 난지 한강공원 야외무대서 펼쳐진다.
[서울 = 뉴스핌] 오광수 문화전문기자 = 힙합 페스티벌 '더 크라이 그라운드' 포스터. 2024.09.26 oks34@newspim.com |
최근 공개된 라인업에는 굵직한 힙합스타들이 이름을 올렸다. 달달한 음색으로 국내외 리스너들에게 큰 사랑을 받는 라이브 장인 크러쉬, 레이블 duover(두오버) 설립으로 새로운 시작을 알린 국내 힙합 씬의 독보적인 존재인 우원재, 특유의 트렌디한 음악으로 매 무대마다 뜨거운 반응을 이끌어내고 있는 쿠기도 출연소식을 알렸다.
또 새로운 EP 발매한 세련된 감성의 제미나이, 영엔리치레코즈 소속의 칸, 로얄44, 릴김치, 옥시노바까지 합류했다. 첫 솔로 데뷔에 도전하는 그룹 SF9의 휘영도 출격한다. 이로써 12일(토)에는 다이나믹 듀오, 크러쉬, 이영지, 아이엠 등 12팀이, 13일(일)에는 창모, 기리보이, 저스디스, 키드밀리, 슈퍼비, 한요한 등 19팀이 출연하며 양일간 총 31팀의 아티스트들이 더크라이 그라운드를 달군다.
'더 크라이 그라운드'는 최근 힙합 페스티벌 개최수가 하락하고 있는 흐름 속에서도 굳건히 개최 소식을 알리며 국내 대표 힙합 페스티벌로서의 입지를 더욱 확고히 했다. 공식 티켓(일반티켓)은 현재 인터파크, 티켓링크(네이버예약), 예스24, 멜론 티켓, 무신사, 29CM, STAYG에서 예매 가능하다.
oks34@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