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일부터 26일까지 7일간 리워드 회원 대상 별 적립, 쿠폰 등 혜택 제공
[서울=뉴스핌] 전미옥 기자 = 스타벅스 리워드 회원 수가 1300만 명을 넘어섰다.
스타벅스 코리아는 1300만 명 돌파를 기념해 오는 26일까지 고객 감사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
이벤트 기간 동안 리워드 회원에게 별 추가 증정 및 다양한 쿠폰 혜택을 제공한다. 매일 오후 2시 이후 제조음료 구매 시 사이즈에 따라 별을 추가로 적립해준다. 톨 사이즈 이상 제조음료를 구매한 영수증 개수에 따라 스탬프를 적립하고 조건별 쿠폰을 지급한다.
[사진= 스타벅스 코리아] |
신규 가입 고객에게는 별 5개를 추가로 적립해주는 행사를 진행한다.
스타벅스 리워드는 지난 13년간 고객 편의를 중점으로 빠르게 성장했다. 다양한 맞춤형 혜택과 앱 서비스를 강화하여 1,000만 명 돌파 이후 1년 8개월 만에 1300만 명을 달성했다.
'Magical 8 star' 리워드 프로그램, Now Brewing 서비스, 퀵 오더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운영 중이다. 올해 5월 도입한 'Magical 8 star'는 골드 회원에게 별 8개 적립 시 무료 음료 쿠폰을 제공한다. Now Brewing 서비스는 주문 몰리는 시간대에 일부 음료를 빠르게 제공받을 수 있는 서비스이다. 퀵 오더 기능을 통해 주문 과정을 간소화했다.
스타벅스 김범수 마케팅담당은 "올해는 스타벅스 코리아 개점 25주년을 맞은 해로, 1300만 명 회원 돌파의 의미가 더욱 크고 감사하게 느껴진다"라며 "풍성한 혜택과 서비스를 바탕으로 고객 만족을 최우선으로 한 리워드 프로그램을 선보여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romeok@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