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뉴스핌] 오영균 기자 = 한국폴리텍IV대학 대전캠퍼스는 지난 12일 추석 명절을 앞두고 대전 동구청을 방문해 전 교직원이 모은 성금을 전달했다고 13일 밝혔다.
이번 성금은 어려운 이웃이 따뜻한 추석 명절을 보낼 수 있도록 사회복지공동모금에 기탁돼 동구 가양1, 2동 소재 초·중·고 취약계층 학생에게 후원될 예정이다.
한국폴리텍IV대학 대전캠퍼스는 지난 12일 추석 명절을 앞두고 대전 동구청을 방문해 전 교직원이 모은 성금을 전달했다. [사진=한국폴리텍IV대학 대전캠퍼스] 2024.09.13 gyun507@newspim.com |
손영상 동구청 복지환경국장은 "물가상승으로 인해 생계 및 학업에 어려움을 겪는 취약계층 자녀들에게 생필품 및 학용품을 지원할 수 있어 큰 힘을 얻었다"며 "지속적인 후원에 감사 드린다"고 밝혔다.
공병채 한국폴리텍IV대학 대전캠퍼스 학장직무대리는 "작은 성의지만 필요로 하는 이웃을 돕는 데 조금이나마 보탬이 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우리대학은 다양한 나눔 사업에 참여해 지역 내 청렴한 나눔 문화 확산에 기여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한국폴리텍IV대학 대전캠퍼스는 2025학년도 2년제학위과정 수시1차 신입생을 모집중이다. 반도체융합기계과, 반도체장비제어과, 클라우드보안과를 비롯하여, 산업설비과, 전기전자제어과와 같은 뿌리산업 대상 학과부터 메타버스·소프트웨어·영상디자인·인공지능 등 신산업에 이르는 9개 학과를 운영하고 있다.
gyun507@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