철강 제품 간편하게 카드 구매하고 포인트 적립 혜택
[서울=뉴스핌] 김승현 기자 = 현대제철은 20일 KB국민카드와 함께 고객 편의성 향상을 위해 HCORE STORE 회원 전용 카드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현대제철에 따르면 양사는 지난 19일 현대제철 판교 오피스에서 'KB국민 HCORE STORE 기업카드' 출시 기념식을 가졌다.
[서울=뉴스핌] 김승현 기자 = 현대제철과 KB국민카드 관계자가 KB국민 HCORE STORE 기업카드 출시 기념식에서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현대제철] 2024.08.20 kimsh@newspim.com |
이번에 출시한 'KB국민 HCORE STORE 기업카드'는 전월 이용 실적 조건 없이 모든 업종 이용 시 구매 금액의 0.1%가 기본 포인트로 적립된다.
여기에 해당 카드로 HCORE STORE 이용 시에는 최대 0.5%(기본 0.1%, 추가 0.4%) 포인트가 적립되며, 식생활 업종에서의 추가 혜택도 동시에 제공돼 한식, 일식, 중식, 양식, 일반 주점, 패밀리 레스토랑, 커피·음료 전문점 등 이용 시 최대 0.3%(기본 0.1%, 추가 0.2%) 포인트 적립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이번 협력을 통해 현대제철은 현금 및 외상 결제 위주의 철강 업계에 신용카드 결제를 도입해 HCORE STORE를 이용하는 고객의 편의성이 향상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현대제철 관계자는 "KB국민카드와 함께 HCORE STORE 전용 카드를 출시해 HCORE STORE를 이용하는 고객들이 간편한 결제 서비스와 포인트 적립 혜택까지 누릴 수 있게 됐다"며 "앞으로도 HCORE STORE의 고객 친화적 서비스 환경을 더욱 강화해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kimsh@newspim.com